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행복은 있다? 없다?View the full contextyoghurty (74)in #kr • last year 행복은 누구에게나 있지만, 본인이 갖고 있는 행복을 알아보는 사람은 행복한 사람인 반면, 본인이 갖고 있는 행복을 알아채지 못하는 사람은 행복을 느끼지 못하는 사람이 아닌가 싶습니다. 행복하세요~ ^^
와 명언입니다!
행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