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말해봐] ymz0820의 2018년 계획또는 이루고 싶은 소망은?

in #kr7 years ago (edited)

DQmanmv1y8aX2DHZeqq4NVXYzb3ZWnfS7FrwYshrEoPzBgz.jpeg

@dmsqlc0303 님께서 소원을 말해봐 이벤트 다음 타자로 저를 지목해주셨어요 ^^ 정말 감사합니다.

2018년 저의 소원은

  1. 첫번째 저의 계획은 아무래도 취업이겠지요 ㅠㅠ 최근 컴퓨터직렬로 취업하기위해서 취업반전문학원을 다니고 있는데요. 몇일전 서류를 통과했던 회사에 면접을 보고왔는데, 아쉽게 탈락했다고 오늘 문자가 왔습니다. 면접을 보고나서 기분이 싱숭생숭했는데ㅠㅠ 이제다시 집중해서 공부해야겠습니다.

  2. 하루에 1스팀 작성하기. 사실 하루에 하나씩 주제를 정해서 업로드를 하는게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 ㅠㅠ오늘만해도 불합격 문자를 받고 멘탈이나가 버려서 아무것도 못하고 있었어요 ㅠㅠ 하루하루 꼭 돈을번다는 생각으로 말고, 제가하고 싶은말들, 올리고 싶은 이야기들을 업로드 하고 싶습니다.

  3. 취업활동이 오래되면서, 살이 굉장히 많이 쪗어요ㅎㅎㅎ 그래서 새해에는 운동을 시작할까합니다. 체력도 많이떨어진거 같아서요. 5~10kg 정도 감량하면 예전에 날씬한 모습으로 돌아갈수 있을거 같네요. 다이어트를 하는 내용을 스팀잇에 올리는 것도 좋은 생각 같습니다.

  4. 정보보안기사 취득 ㅠㅠ 꼭 취업이 목표가 아니더라도 따고 싶은 자격증입니다. 지난번 필기에서 탈락하는 바람에 다시한번 도전하고 싶어요 ㅠㅠ어렵지만 꼭 해낼수 있기를!!

  5. 마지막으로 지난번 글에 포스팅했던 스팀잇으로 영어배우기!!ㅎㅎ 사실 스팀잇에는 수많은 외국인 스티머들이 있어요ㅎㅎ 꼭 외국에 나가지않아도 그들을 우리 kr커뮤니티에 끌어들일수 있다면 영어를 배우는데 큰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저는 우선 저의 일상들을 포스팅하면서 내용을 영어로도 적어볼까해요. 부족하긴하지만 계속해서 노력하다보면 외국인 팔로워도 생겨서 소통이 가능해지지 않을까요?? 그리고 한국어를 배우고 싶은 외국인을 찾아, 우리 kr커뮤니티 분득과 언어교환이 일어나게끔 브릿지 역할이 되어보고싶습니다.
    .
    .
    .

다음으로 제가 지목할 분들은
@gi2nee
@kellykim
@hunsour98
@tktk1023
@hus
님입니다^^

규칙
소원을 말해봐!
일단 제가 먼저 시작해서 5명을 지명하겠습니다.
지명 받으신 분은 각자의 소원을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제가 지명해서 소원을 작성해주신 분께는 해당 글에 100%의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원래는 20%보팅인데 저는 파워가 작은 관계로 100% 보팅할께요 **
(지명받은 후 24시간 내에 쓰셔야 유효합니다~^^)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지명하시는 분들은 평소 잘 알고 있고 궁금한 사람도 좋지만, 뉴비나 잘 모르는 사람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제 사항은 아닙니다~)

#tellmeurwish 라는 태그 달아주시면 찾아보기 좋겠죠?

Sort:  

으앗 24시간이라니 오늘꼭 써야겟네요 이따 저녁까지 생각해보다가 써보겠습니다!

2018년도에 모든 것이 잘되길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112.75
ETH 2519.48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