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으로 영어공부를 해볼려고합니다.

in #kr7 years ago

다들 스팀잇으로 좋은 글들 많이 올려주시네요.
그치만 kr커뮤니티 안에서 갇혀있다는 느낌을
지울수가없네요.

스팀잇에 올라와있는 수많은 글들을 한번 읽어보고 소통하면서 저도 영어와 한글 동시에 글을 한번 작성해 볼까 생각하고있습니다.

처음엔 조금어렵고 또 서툴겠지만, 스팀잇에 있는 많은 외국인들과 소통하다보면 금방 늘지않을까요?? ㅎㅎㅎ 곧찾아뵙겠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ymz0820!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앗 저도 비슷한데.. 저도 스팀잇을 하다보니 영어공부 진짜 하고싶다는 생각이 불쑥불쑥 나더라구요~~
함께 으쌰으쌰해봐요..
그리고 새해계획포스팅했는데... 제가 ymz0820님을 지목했답니다..
함께 해 주실꺼죠^^??

네??? 어떻게하는거죠??

제가 글 하나 포스팅했어요 같은태그 하시고 소망 적으시면되요.. 붙여넣기하면되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010.47
ETH 3258.17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