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스슬로운 Miss Sloane (2017) 추천합니다.

in #kr6 years ago

동생의 추천으로 본 영화 미스슬로운(Miss Sloane)
2017년 3월 개봉작이네요.
네이버 스토어에서 2500원에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movie_image-73.jpg

네이버에 소개된 줄거리로는 이렇습니다.

승률 100%를 자랑하는 최고의 로비스트 ‘슬로운’(제시카 차스테인). 총기 규제 법안으로 온 나라가 떠들썩한 가운데, 자신의 신념에 따라 모두가 포기한 싸움에 뛰어들게 된다. 승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슬로운’은 뛰어난 전략으로 한 번도 굴복한 적 없는 거대 권력에 맞서지만, 동시에 자신과 주변 사람 모두를 위험에 빠트리게 되는데…

늘 수동적인 여성캐릭터만 접하다가 능동적이고 똑부러진 여성캐릭터, 게다가 주인공이라니! 안 볼 수가 없었어요.
영화를 보는 내내 손에 땀을쥐고 긴장하며 봤어요.
런닝타임 132분 모두를 제시카 차스테인(미스 슬로운)이 이끌었다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보는 내내 미스슬로운에게 빠져서 핸드폰을 들여다 볼 수 없었어요. 잠시라도 그녀의 멋짐을 놓치면 안되니까요.

비중있는 조연들도 모두 여성이었다는 점에서 접하기 어려운 영화를 발견한 것 같아 기뻤어요.

영화가 끝나고 미스슬로운 앓이를 하면서
그녀의 명대사를 찾아보았어요.
movie_image-193.jpg
movie_image-177.jpg
movie_image-139.jpg

한동안은 미스슬로운 뽕에 취해있을 것 같아요.

Sort:  

저도 꼭 봐야겠네요:)

꼭 보세요 후회없을거에요😁

아직은 시간이 나지않지만 기회가된다면 꼭 볼게요! ㅎㅎ 리스팀 해둬야겠어요!!

리스팀까지! 시간날때 꼭 보세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

저런 캐릭터들 보면 너무 멋져요! 잘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7343.93
ETH 3104.42
USDT 1.00
SBD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