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첫가입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립니다.
지인 소개로 알게되었는데 바로 가입이 안돼서 신경쓰고있었나봐요! 오늘 꿈에 스팀잇이 나왔어요. ㅋㅋㅋ

가입인사를 적었는데 마치 맞춤법을 몰라서 낸듯한 오타를 냈거든요
민망한 상황에 심한 악플까지 달렸길래 한참을 설전하다가 기분 좋지 않은 상태로 일어났어요.

혹시나해서 메일함에 가보니 웬걸! 가입이 가능하다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가입하고 분위기 눈팅하다가 가입인사 먼저 드립니다!
너무 기분좋고 설레네요.
아직 모르는게 많은데 참고 많이 할게요!
잘부탁드립니다^^!
20171017_164756.jpg

Sort:  

벌써 스팀잇 꿈까지 꾸시다니~ ㅎㅎ 환영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자주뵈어용!

반가워요~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반갑습니다~~ 설레는 스팀잇

반갑습니다^^^^

저 처음 가입했을 때가 떠오르네요
어찌나 UI나 컨텐츠가 낯설던지
(코인이라면 코인노래방밖에 모른던 때라 ㅎㅎ)

아무쪼록 잘 적응하셔서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ㅋㅋㅋ코인노래방!!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아직 코인이 너무나 생소합니다. 많이 공부해야겠지요ㅎㅎ @hunchoi님의 좋은 글 많이 보면서 적응 잘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This post has been upvoted for free by @microbot with 0.1%!
Get better upvotes by bidding on me.

ㅋㅋㅋㅋ 저도 가입하는기간동안 계속 생각나고 그랬는데 ㅋㅋㅋㅋ
스팀잇앓이(?) 한만큼 같이 열심히활동해봐요ㅎㅎ 보팅하고갑니당!

공감해주시니 너무 기분좋네요! 맞아요 앓았던것같아요ㅋㅋㅋ같이 열심히해봐요 보팅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 저도 가입신청하고 좀 지나서 된것 같아요. 자주 뵈요 ^^

네네 자주뵈어요!^^

처음의 설레임이 느껴져요. 스팀잇에서 욕하는 사람 찾아보기 어려우니 안심하세요. 저도 얼마 전에 가입했는데, 다음 포스팅 전에 읽어볼만한거 정리해놨어요. 도움 되시길^^
스팀잇 처음 시작하는 분들을 위한 즐겨찾기 페이지

@relaxkimm님 댓글을 보니 안심되네요! 참고많이할게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ㅎㅎ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에요~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된 뉴비에용~
반가워요~~ㅎㅎㅎ 팔로워 & 보팅 하고갈게용~^^

반갑습니다 팔로우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526.07
ETH 3116.7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