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소개글]덴트코인,Dent / 와이파이 코인?! 남들과는 다른 발빠른 상용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인 소개 3번째 글입니다.


아마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실수도 있고, 혹은 처음 보는 코인일 수도 있을텐데요.
제가 생각하기에는 남녀노소 앞으로 많이 보게 될 코인일꺼 같습니다.
바로 소개해드릴께요~!

덴트 메인2.png

덴트(DENT)코인!


1. 덴트코인? 뭐 치과랑 관련있나요?

아니요 전혀 관련없습니다. 덴트코인 간략히 요약하자면

  • APP내에서 덴트코인을 통해 모바일 데이터를 살수 있음
  • 이로인하여 해외에서 별도의 USIM구매와 비싼 해외 로밍 저리가!
  • 현재 가장 상용화 가능성이 높은 코인

2. 지금 어떻길래 상용화 가능성이 높다는건데?

덴트 ios.png

  • ios용 APP작년 12월 28일 출시되어 미국이나 멕시코 등에서는
    덴트를 이용한 데이터 구매가 가능합니다.
    (페이팔을 통해서 앱안의 덴트코인을 구매후 AT&T, Verizon,
    Movistar, Telce 통신사들의 데이터구매하고 사용)

한국 통신사와의 협약은 18년도 상반기를 목표로 하고있다고합니다.

덴트 안드로이드.jpg

  • 안드로이드용 APP18.02.26일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보통은 안드로이드를 먼저 출시하고 ios를 출시하는데요.
    그이유는 앱스토어의 어플리케이션 등록절차가 까다롭다고 합니다.
    하지만 ios로 먼저 출시한 덴트! 그만큼 잘 만들어져있다는게 검증된거겠죠?

3. 지금 바로사러갈래요.

코인레일을 먹여 살리는 메디 와 덴트

발빠른 상용화실용적인 가치가 높게 평가되어 성장중이었으나
코인시장 전반적인 하락장 동안 가격이 많이 떨어져
지금은 코인레일에서 1덴트당 약 25원정도에 거래되고있습니다.

4. 글을 마치며...

  • 최근 수많은 코인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그중에는 실제로 사용가치가 있는 것도 있고, 그렇지 않은것도 있고,
    일부는 아예 사기성(스캠) 코인 일텐데요.
    쏟아져 나오는 여러코인들에게 상용화란 이런것이다 라고 본보기로 보여주는 덴트!
    블록체인기술의 실용성에대한 여러 논란을 잠재워 주기 바랍니다.



Sort:  

덴트가 많이 떨어졌네요.
코인레일 자체에 신뢰가 안되서 예전에 팔고 나왔는데
팔고 나서 백원 넘어가서 배아파 죽을 뻔 했었는데... :)
잘 보고 갑니다.

저도 백원넘어갈때 왜 안샀을까 땅을 치고 후회했었죠..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또 처음 알게 된 코인이네요.ㅎ
종류가 너무 많다는.ㅎ

계속 쏟아져나오는거 같아요. 코인종류만해도 책한권은 나올꺼 같네요..ㅎ

메디 덴트 하니 진짜 병원같기도 하네요 ㅎㅎ

덴트 코인 처음에는 임플란트 그런건줄 알았어요 ㅋㅋㅋ

아.. 덴트 메디.. 참 좋은데 ㅋㅋㅋㅋ

나중에 여유 생기면 좀 구입해보려 합니다.ㅋㅋㅋ

저도..ㅎㅎ 성투하십시오!

예전에 한창 인기를 끌던 코인으로 기억에 남아있는데
꽤 괜찮은 코인이었군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참 여러방면에서 혁신이 이루어지고 있는 블록체인기술이군요
점점 많은 아이디어들이 나오는듯해요 ㅎ

블록체인이 여러곳에 접목되고 있는거 같아요 ㅎㅎ

음 덴트 코인이 뭔지 몰랐는데 와이파이 관련한 코인이었군요

제대로 공부해봐야겠습니다.

아 ㅋㅋㅋㅋ 와이파이 코인은 아니고 모바일데이터 구매가능한 코인이예요 예전에 KT 쇼를 하라 당시 데이터나 통화요금을 1000알 이런식으로 지불하던거랑 비슷한개념이라 보시면될꺼같아요

아 모바일 데이터 구매가 가능한 코인이라... 서울에 놀러 오는 외국인들에게 유용하겠네요 ㅋㅋ

또는 저희가 외국 나갈 때도 유용할 것 같군요

감사합니다. ㅎㅎ

덴트 프리세일 투자자 입니다
2월26일에는 안드로이드앱도 런칭합니다

네 기대하고있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467.84
ETH 3492.64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