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프집 알바 2일차 '나'에게 부족했던 것.
3월 30일 호프집 알바 2일차... 아자!
※ 설거지 더 빠르게 할것.
주의할점: 바닥에 물이 생기는걸 방지하기 위해
접시를 좀 더 내려서 닦고, 물나오는손잡이만 잡고 앞면 뒤면 빠르게 뿌려준다.
(거품이 많을시 일자로 세워 아래로 흐르게한다.)물기 말리는 통 에 설거지한것을 놓을 때, 부피가 큰것은 뒤로, 부피가 작은것은 앞에 꽂는다.
큰 사발같은건 잔 뒤에 뒤집어서 놓는다. (사발 또한 맨뒤에 , 혹 동그란 접시는 두줄로 옆에 포개어놓기)
※ 에이드는 청포도(시럽40) 나머지는 시럽(30)까지 채운뒤 사이다 한 캔과 같이 해서 섞는다.( 그전에 얼음을 반정도 채우는데, 정수기에서 채우던가 아니면 냉장고에서 얼음을 빼서 채운다.)
※ 맥주 따를 때는 손잡이를 앞에 땡길 때 확 땡기고, 손잡이를 살짝 잡고 있고, 옆에 양 조절하는것을 돌린다.
- 주의할 점: 첨에 맥주 기울여서 옆면으로 따른 뒤 어느정도 양이차면 일 자로 세우는데, 맥주 나오는곳이랑 간격을 좀 벌린다. (너무 붙이면 거품이 추가적으로 생긴다.)
※ 테이블 치울 때는 온 갖거 접시에 다 올린 뒤, 잔 따로 접시 따로 가져가고, 테이블 위는 허옇게 질수 있기때문에,
빡빡 닦고 앞 뒤, 큰 거 우선, 작은것도 쓸어준다. (의자 뒤로 빼서 안에도 함 볼것).
※ 13 1415 16 번 테이블 손님 나가시면 맞춰놓는다(6인용), 그리고 각도 생각할것.
※ 맥주 서빙하고, 빈잔은 꼭 "치워드릴까요?" 물어보고 가져온다.
※ 사장님께, 주문받으면 테이블 번호랑 몇잔인지 이야기 한다 . (바쁠땐 내가 찍는다)
그리고 알바형님한테도 "몇잔입니다!" 라고 말한다.
###########
이상 !
가락시장역 [가락몰점] 봉구비어
호프집 알바 2일차였습니다.
첫 알바로 호프집인데 상당히 힘드네요. 언제쯤 적응 될까요?ㅠㅠ
숙련이 덜 된게 몸에 느껴집니다.ㄷㄷㄷ
열심히 사는 당신이 영웅입니다!
칭찬할줄 아시는 tkkorea님도 영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