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인사] 스팀잇 뉴비 신입 yjc638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논어1.jpg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가입한지 얼마 안된@yjc638 초보 입니다.
스팀잇을 알게 되서 정말 기쁨니다..
새로운 SNS 세계라 느낌이 새록새록 하네요..그에 따른 상당한 기대감도 있습니다.
설례이기도 하구요. 첫 스타트를 이제야 하게 되니, 좀 늦은감도 있지만, 열씨미 해보겟습니다.

앞으로 진행 될 내용의 글

저는 선물옵션 장전 매매 전략을 주로 기재할 예정입니다.
매매도 매일 하지만, 거기에 따른 전략이 미흡하신 분들이 많아서.
서로 도움이 되고자 일일 기재 형식으로 진행 예정입니다.
허물없이 오셔서 글도 읽어 보시고, 당일 시장 흐름과 맞추어 보시기 바랍니다.
관심사가 같은 분들이 많으시면 좋겟네요..
제가 본 글은 제가 비트코인을도하고있기때문에 @marabara 님의 글을 주로 봤었어요 ㅎㅎ

새로 시작한다는거는 늘 설래이네요..
날씨가 많이 추워 졋네요..감기 조심하시고.화이팅 입니다.

논어중 이런말이 있네요..

덕이 있는 사람은 외롭거나 고독하지 않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저도 오늘 가입인사했는데 ㅋㅋ 뉴비님과 동기같은 느낌이에요^^ 잘부탁드려용 ~

동기군요....동기 화이팅..~~~

아나야님 방가방가.

어서오세요...방가*100

환영합니다! kr-join 태그를 사용하여 가입인사를 하면 더 많은 분들이 볼수있을거에요!

아아 신기하네요...어떻게 바로 알고? 감사합니다.

팔로우 합니다! 뉴비 끼리 잘해봅시다

네..감사합니다...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반가워요! 좋은 글 많이 부탁드려요 :)

정말 또 신기하네여...또 댓글이 금방 달렷네요...신기함..감사합니다.

반가워요 대댓글 감사합니다 팔로우 하고갑니다! :)

장전전략 잘 부탁드립니다. 도움받고 싶은 또 하나의 한 명입니다. ^^ 가입인사 동기 ㅎㅎ

안녕하세요ㅎㅎ
자주오셔서 글 많이 남겨주세요ㅎㅎ

ㅎㅎ 저도 코인 공부하다가 가입하게 되었답니다
반갑습니다! 잘 오셨습니다 :0)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89.57
ETH 3204.4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