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8]❤️ BlockTrades 어마무시한 수수료 감당할수 있겠는가?(감)

in #kr6 years ago (edited)

아나야 스팀.jpg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입니다^^
즐거운 일요일 입니다...놀면 머하나여? 또 궁금한거 하나 해결했습니다.
수수료 폭탄에 맞아죽지 않길 바라며..이글을 신입 뉴비분들께 바칩니다..
100만원 스달로 보내면 나오는 수수료에 대해 파해쳐 봅니다..^_^
**BlockTrades 어마무시한 수수료 **
수수료 그까짖것 얼마나 되겟어? 하고 신경도 안쓰고 있엇는데.. 아주그냥 고리대금 보다 더 쎕니다.
결론은 블랙 트레이더스는 노나는 장사를 하고있다. 한국인 정서에 맞지않는 수수료 체계더라구여.
물론 해결 방법은 있지요..
자 그럼 한번 살펴 봅니다..

❤️[송부내역]❤️
순간의 짤짜리로 3% 정도의 수익을 보았습니다..이것도 하나의 요령인거 같긴 하더라구여..
호가창 비어 있을때..한틱 높게 주문...후루룩..올라가길 기대 하며...출금 ^_^ 3% 먹고 시작하는거임.
0송부내역.jpg

❤️[수수료 계산]❤️
금액대비 현시세로 들어온 수량이 좀 적다고 느껴지더라구여..저번에 스팀파워업 할때도 그러더니..
동일한 경우를 몇번 봐서 의심해 보았습니다..적은 금액이면 다행인데..큰금액이면? 5% 만 잡아도 어마무시할걸로 판단됩니다. 절대 적은돈이 아님..
248스달을 받아야 하는데 231개만 와서 의심을 해보았습니다.. 업비트 수수료가 얼마 안하니..분명 어디서 센다..첨엔 김치프리인줄 알앗습니다..아니더라구여..
업비트 수수료 빼고..6.6%를 블록이가 냠냠 드셧습니다..ㅜㅜ
3% 운좋게 먹었다고 생각했는데.. 저보다 운좋은 놈도 있군요 ...ㅋㅋ 6.6%를 날로 드심..켁
1수수료계산.jpg

❤️[계좌 입금시 대놓코 먹는 장면]❤️
대단합니다..시세를 반영해서 알아서 하겟지...했더니..무진장 띵가 먹습니다..
그래서 위에 엑셀 계산 자료가 중요합니다..잘 이해하시길...
2 입금시.jpg

❤️[왕복 수수료]❤️
입금시는 저정도 인대, 그럼과연 출금시는 어떨까여? 아주그냥 눈탱이는 더 커집니다.^_^
세상에 삿다 팔았다 한번만 하면? 거덜납니다..
결론은 12%가 않은자리에서 없어집니다..한달에 12% 버는 한국형 트래이더는 별로 없습니다..
적자만 안나도 잘한다고 버티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데...
블락이는 그냥장 않은 자리에서 12% 해 드시네요...
이게 딱 이시간에 12% 나온거구여..시세와 연동이 되고, 평균 어쩌고 저쩌고 하는데..
제가 시간 별로 쭈우욱.. 돌려 보니 8%~20% 까지는 와리 가리 하더라구여..참말로 통곡의 날이네여..
결국은, 죽써서 개님 준꼴 ㅡㅡ
3결론.jpg

❤️[고리대금보다 쎈 수수료 피하는 방법]❤️
다음시간에 알아보겟습니다..공부좀 더 해보구요.
아래는 출금시 수수료 줄이는 방법을 체리블로섬 님이 정리 잘 해주셧네요..감사합니다.
저야 머 100배 노리는중이라 아직 출금생각이 없으니..급하신 분들은 참고요..
https://steemit.com/kr/@cherryblossoms/2c4vin

Ps알고 했으면 다행인데..이런 수수료가 나온다는걸 하나도 모르고 하는 뉴비들이 많을걸로 판단됩니다.저두 모르고 파워업 했구요. 이걸 피해로 생각하면, 충격이 있을듯 합니다..잦은 왕복 거래는 피하는게 이로울듯 합니다. 어떠한 설명 서도 없으니. 스스로 공부해서 알아내야 하는건 맞는것 같습니다..
오늘의 명언은? " 가랑비에 옷젖는줄 모른다 "
가랑비.jpg

정말 나쁜놈들입니다..인정하면 댓글에 @주사위...
그래도 놀긴 놀아야져..^_^

❤️주사위 이벤트 참가 요령❤️
1.보팅후 뎃글에 @주사위 <== 요래 적어 주세요
2.10명이상 참가시 가장 높으신분 1인 풀보팅해 드립니다., 제목에 [마감] 이라 적힐때 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3.스팀파워가 낮아서 얼마 되지는 않으니, 당첨되면 기분만 좋음. ㅋㅋ

가즈아.jpg

🎵즐거운 주말 따뜨한 커피 한잔 하고 낮잠 푹 주무시길.짱짱맨 빠샤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nice post

전 4일전에 카톡으로 KrExchange거래소에서 저녁 8~9시쯤 500만원으로 897.982스팀을 샀는데요. 전 얼마의 수수료를 낸걸까요?
@주사위
20180204_142839.png

별 느낌이 없네요.
@joon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4이 나왔습니다.

그날 그시간의 시세를 알아야 해여...지금 시새대로 라면? 1199개 인데...그때는 떡락 전이니...달라여..
화이팅입니다.
자주들를께요..친하게 지내봅니다..

짐 시세 보니깐 5570정도 하네요

897.66 음 저기가 좋네요... 하나도 안땟음...저두 저기 써야 할듯..합니다..ㅋㅋㅋ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와~ 어마무시 하네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csnv2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2이 나왔습니다.

가능성 있어 보이시네요..음.

살다보니 소소한 이런 행운이 찾아오기도 하는군요~

캬... 추카드립니다.. 올해 추카 받을일이 많으시네요.. 추카추카해여.~~~

축하2.gif

헐 ~~ 진짜 당첨이네요 감사합나다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수수료가 저렇게 많이 나가는거였네요. ;;;
오늘도 좋은정보 하나 알아 갑니다. ^^
@주사위

넹....그래도 피하는 방법이 있져? ㅋㅋ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shinri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5이 나왔습니다.

핵공감입니다. 몰랐던 사실인데 감사합니다.

주사위 눌러요 ~~~ ㅋㅋㅋ
자주들를께요..친하게 지내봅니다..

@주사위

아무생각 없었는데 대난하네요 이넘들
좋은정보 감사요

대단한 실력입니다.
@eunhaesara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0이 나왔습니다.

정말 교묘하게 숨겨 놧져...힝

이 정도면 칼 안든 강도라고 봐야... 무시무시하네요...

또 하나의 비밀은...블락에서 교환하는 화폐는 다 마찬가지 입니다.

저도 아무 생각없이 블록트레이드로 거래했었는데... 이놈들 엄청 먹네요 .. ㅜㅜ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partyki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이 나왔습니다.

확실히 서양 애들은 수수료 문화가 잘 되있음... 막 퍼가여 ...^_^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5805.01
ETH 3514.46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