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5] 나는 스팀달러, 스파 최저 수수료로 구매한다.❤️(꿀팁)❤️

in #kr6 years ago (edited)

아나야 스팀.jpg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입니다^^
짱짱맨 덕분에 많이 올라 왔으니, 올라온 만큼 딱 더 질럿습니다..
저녘먹기 전에 오늘 반나절 동안 찾아 헤매던. 스팀잇 현질하기..
이왕 할거면 수수료 제일 싸게 보내는 방법에 대해 설명 해보았습니다.
신규 뉴비이다 보니, 머 하나 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 네요..ㅡㅡ
그래도 포기 하지 않고, 이번달 용돈 다 털어 스팀달러 구매해 보았습니다.
❤️짱짱맨 화이팅..❤️ 한번도 현질이라는걸 안해 봤는데, 짱짱맨이 하게 만드네여ㅋㅋ...빠져들었음. 모든 투자는 각자 사정에 맞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판단은 스스로...^_^
윈윈 프로젝트 ~~~

[각 코인별 비교 결과]
스팀잇에 현질을 할수 있는 방법은? 즉, 국내 거래소에서 코인구매후 넘겨야 합니다. 업비트나 빗썸이용해야 하는데, 거래소 마다 취급 코인이 다르니, 머리 한번 굴려야 합니다.
비트코인, 이러디윰,대쉬, 기타 등등 코인을 구매한후 송부 해야 합니다.
그렇타면? 이게 다 같은 가격이 아니여서, 수수료가 차이가 납니다.
비트코인이 젤 비싸구여.. 나머지는 0.01(곱하기)코인 시세* 입니다.
결과적으로, 비트코인, 이러디윰,대쉬 이것들은 수수료가 쎄다는걸 깨닫게 되는데요..
비싼코인 일수록 수수료가 (0.01*코인시세) 비싸집니다..즉 젤 가격 낮은 코인으로 사서 보내야 수수료가 낮아 진다는 원리임..
그럼 스팀잇에서 통용(송부가능)되는 코인중에 가장 싼놈을 사서 보내면 수수료가 가장 저렴하겟져? ^_^
요게 꿀팁입니다...ㅋㅋ

[거래소에서 코인 구매후 스팀잇에 보내기]
1.거래소에서 만만한 놈 하나 찍는다..저는 라이트코인을 잡았습니다.
업비트에서 손쉽게 찾을수 있엇습니다.
라이트코인.jpg

2.스팀잇에 송부할 주소를 복사한다. 코인을 보내는 주소 입니다..즉 입금 통장 개념임
아이뒤, 주소취득, 주소복사 까지 화면입니다.
스팀잇 블랙트래이드 주소.jpg

3.업비트에서 출금 신청 합니다..아까 주소 복사해 놓은것으로 출금 신청
업비트 출금내역.jpg

4.출금 신청하고 , 몇분 기다리니, 스팀잇에 SBD 로 들어옵니다. 블락트래이드에서 어떤걸로 받을지
결정하면 됩니다. (SBD, STEEM ,SP) . 본인사정에 맞는 걸로 선택하면되는듯 해여.
결과.jpg

마지막으로 업비트에서 입출금 수수료 입니다..코인별 다름.
수수료체계.jpg

여기까지 하면 한화를 스팀파워 및 달러로 변화해서, 스팀잇에 보낸 내용입니다.
앗 가장중요한거.. 이짖을 하는이유? 수수료가 10배 이상 차이 납니다...ㅋㅋ
스팀.png

오늘은 낮에 잠깐 나가 보니, 햇쌀이 조금 따스해 졋네요.. 춥다고 움추리고만 있으면, 뻐근하니
햇볕도 한번 쏘여주는 여유로음을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 @limsungkyu ❤️님은 늘 좋은 책을 많이 읽어, 하루를 뒤돌아 봐주게 하는 매력이 있네요.
조지버나드쇼의 묘비명
I knew if I stayed around long enough, something like this would happen.
'내 인생 우물쭈물 살다 이렇게 끝날 줄 알았지'

흥이난다.jpg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찾아주셔서 감사 합니다..ㅎㅎ

This post has received a 58.82 % upvote from @getboost thanks to: @yjc638.

어서와 요 ..브스터님

지금은 봐도 모르니 나중에 세세히 알려주세요 ㅋㅋ리스팀할게여

질러야 답이 나옵니다...척후병 투입..~~~ ㅋㅋ
11.png

오우... 궁예님... 지르셨네요... ㅎㅎ
굿럭~~!!!

이제 시작입니다.. ㅋㅋ 한번 보자구요 우찌 되는지... ㅋㅋ

덕분에 좋은 정보 잘 얻어가네요.ㅎ
감사합니다!

자주 오세요...저랑 친해지면 ..꿀정보 많이 드립니다...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언제든지 퍼 드릴게요... 함께해요 ~~~

This post has received a 47.02% UpGoat from @shares. Send at least 0.1 SBD to @shares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support our daily curation initiative, please donate 1 SBD or delegate Steem Power (SP) to @shares by clicking one fo the following links: 10 SP, 50 SP, 100 SP, 500 SP, 1000 SP, 5000 SP.

Support my owner. Please vote @Yehey as Witness - simply click and vote.

오늘 첫 만남인데 너무 짜닷...ㅋㅋ

오오 축하드려요 파워업!!

감사합니다.. 늘 함께해요... 쏘주라도한잔 같이 하는 날이 빨리 왔으면 합니다...

좋은정보 가봅시다!
KakaoTalk_20180129_194816260.jpg

대박 3~~~ㅋㅋㅋ❤️❤️❤️

오 좋은 팁이네요! 아직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도 있지만 리스팀 해놓고 두고두고 보겠습니다!

❤️이해 안되시면 언제 든지 물어보세요... 이해 될때 까지 끝까지 .. 알려 드리겟습니다..동영상 제작도 가능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