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4] 블로그 글에 대한❤️ 저자 보상❤️이 도대체 한화로 얼마야?

in #kr6 years ago

아나야 스팀.jpg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입니다^^
오늘은 7일전 올린글에 보상내역을 한화로 환전하면 어느정도 되나를 실제 계산해 보았습니다.
시세에 따라 달라질수 있으므로, 정확하지는 않으나 계략적인 금액은 알수 있다. 판단됩니다.
정답은? 50% 정도 된다..실제 찍힌 보팅액 * 스달시세 =금액/2 .. 요래 계산하면 바로 암산되네요.

[스팀 스팀달러 현시세]
1SBD =1SBD 가 아님 글에 나온 SBD 는 바로 환산하면 안되요, 1SP=스팀 13주 시간 개념이 필요
일단 현재 시세를 알아야 환산할수 있겟져? 업비트에서 확인해야 합니다.
스달가격.jpg

[지급된 보상 내역 분석]
지급된 보상에서 저자 보상과 큐레이터 보상으로 나뉩니다.
보팅 받는 시간에 따라 비율이 조금 달라 지나 , 기준을 오늘 받으걸로 잡아 봅니다.
보상.jpg

[실제 지갑에 찍힌 내역]
헉...지나가고 없네요...그래서 엑셀에 정리해 보았습니다.
저자가 17.14 를 받아서 지값에는 SBD 8.568, SP1.417 을 받네요..큐레이터는 생략하고,
이걸 만약 바로 환전이 된다면? SBD는 시세 곱하면 되고, SP도 시세 곱하면 되고..
둘을 합하면? 한화로 ❤️75,000원❤️ 정도 되네요..
이게 저는 너무도 궁금 했습니다...ㅋㅋ ..
글만 쓰면 돈이 어떻게 된다는거야? 궁금하셧져? 계략적인 궁금증을 스스로 풀어낸 제가 대단합니다. ㅋㅋㅋ
계산완료.jpg

이래도 이해가 안된다? ❤️저는 참 친절합니다❤️...알때까지..설명 합니다..
6분정도의 영상으로 설명해 놨으니, 들어보시고..그래도 이해가 안되다?
쏘주 한잔 합시닷..~~~ ㅋㅋ


발시렵네요...감기 조심하시고, 힘찬 월요일 맞이 합시닷...
❤️짱짱맨 화이팅..❤️
흥이난다.jpg

Sort:  

짱짱맨 공식 서포터즈 방문드립니다. 요즘 스티밋도로를 부지런히 달리시는 듯. ^^ 화이팅!

우린 친하니.. 1보팅 드립니다..^_^

좋은내용감사합니다!!
화이팅!!ㅋ

팔로우 합니다...자주 뵈요..~~~

You got a 13.24% upvote from @allaz courtesy of @yjc638!

궁금한게있어요! 그럼 절반정도로 평가절하 되서 돈을 받는다고 말씀하셨는데, 그이유가 포스팅을할때 50%스팀달러+50%스팀파워로 받기때문에 그런건가요???

그것보다는 보팅 SBD 와 시세 SBD 는 다른개념이다 이래 생각해야 합니다..스파로 들어간건...저축 개념으로...정확히는 저두 잘 몰러여...걍 개산 하다보니...50% 정도로 개념 잡으면 되겟구나 이지... 시세에 따른 차이는 언제든지 날수 있어요..

그렇군요! 사실 아직 정확하겐 이해가 되지않지만 좋은글 감사드려요! 자꾸 보고 접하고 하면 이해하는 날이 오겠죠~🤠

좋은 정보 잘 읽고갑니다!

넹..감사

고래님들과 친하시네요~ㄷㄷ...나한테도 와주세요~고래님들 가즈아~~~~~~~~~

붕어라도 먼저 친해지고 싶어요...~~~

You got a 21.00% upvote from @upmewhale courtesy of @yjc638!

고래야 어서와 ~~~🎵🎵

먼가 포스팅이 귀여운맛이 있군요 ^^ 짱짱맨 화이팅

짱짱맨~~ 잘 읽었습니다. 수익 확인 방법 쉽네요.

네.. 저두 오늘에야 계산을 해봣습니다...
걍 묵힐라고 했는데... 느무 궁금해서 한번 해봣어요 ...~~~ 🎵🎵🎵

7만 5천원이 .. 스팀 생태계가 더 각광받고 주목받는다면 그 이상의 가치가 될 수도 있다는 행복회로를 가동해봅니다 : )

스위치 켯으니 함 돌아 보자구여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