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3] 챠트로 보는 현재 수준과 앞으로 전망 ❤️

in #kr6 years ago (edited)

아나야 스팀.jpg

❤️ ❤️짱짱맨 ❤️ ❤️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입니다^^
주말인데 잘들 지내고 계신가여? 저두 점심 먹기 전에 후다닥 챠트한번 돌려 봤습니다.
개인적인 챠트 설정이니, 참고만 하시고, 100%는 이세상에 없다는걸 꼭 인지하시고,, 구경 하세요 .ㅋㅋ

** ❤️[ 김프는 어느정도 수준인가? ] ❤️**
그렇케 높디만 높던 김프도 점점 쪼그라 드는게 눈에 확띠네여? 제발 빠져라..
빠지기만 하면 이번에 한번 담근다 .. 이런마음 갖졋었는데.. 인간의 심리란 참 알수가 없네여..
실제 빠지니.. 쫄아서 관망하는 저를 보면 아직 멀었다 생각됩니다.
이런걸 메이저는 노리고 있겟져? ... 한번씩 돌아보게 됩니다.
비트코인에 1300만원 수준이면 똥값됬다 생각했는데..ㅋㅋㅋ 작년엔 어땟을까여? 우아 엄청올랏네 햇겟져?... 작년엔 금보다 비싸다 우아..했고.. 지금은 똥값이다...이런 생각이 드네여..ㅋㅋ
과연... 이런생각은 내년에 어찌 바뀌어 질찌는 시간이 지나봐야 알겟네요...~~
이럴땐..
https://steemit.com/busy/@marabara/5o7vx1-61-8
마라바라님 링크에 잘 설명 되잇는거 같습니다..두번에 몰빵이 답인거 같기도 하고..음..
0128 김프.jpg

** ❤️[이더리움의 챠트분석] ❤️**
갑볍게 봐야 합니다..심각하게 보면..눈돌아감..
피보나치나.. 박스권 분석으로 봤을때... 분명 매릿있는구간이라 보여지내여..
늘그렇치만..큰돈 버는사람들은 이런구간에 사서 ..1,2,3,차 목표가 까지 끌고가는걸 많이 보았습니다.그런데 나는 ? 또 소외 되어 가는거 같군요...늘 그렇치만.. 못 끌고 가서 못먹는 ? 이런게 개미의 습성인가 봅니다.. 대장이 비트 이니.. 이더리움은 참고만..하시고.
딱 봐야 할건 스팀 달러 입니다.
0128 이더리움.jpg

** ❤️[스팀달러 챠트분석] ❤️**
관심은 항상 스팀에 가있습니다. 열시미 하는것도 있구.
블로그 관심이 많다 보니 , 늘이런것만 보내요.. 저는 현재...조금만 더더더더더..빠져라 하고 잇습니다.아직 현질을 안해서... 눈치만 보고 있는데.. 숲을 아직 못보는거 같아서..문제네여..
그래도 이제 출정 할때가 다가 온다는걸..몸소 느끼고 있습니다..
** ❤️핵심은 이런거 같네요 ❤️.**
1.챠트상으로 확실히 사는구간이다.
2.정부정책이 효과가 나올려면 몇달 더 빠질거다. =>모아가는 단계로 생각.
3.스팀은 코인중 아이템이 좋은놈으로, 분명 10배 간다는 믿음이 필요하고, 롱포로 가져가야한다.
4.이제곧 코인들중 호불호가 갈릴것이다. 지금도 진행중으로 느껴짐.
5." 물들어 올때 노저라 " 끝없는 밀물이 없다고 생각합니다..반드시 물은 들어오게 되있고, 그때를 노리는 투자자 가 되시길..~~~
0128 스팀달러.jpg

❤️ ❤️ ❤️ @limsungkyu 님 블로그에서 ❤️ ❤️ ❤️
"생각이 바뀌면 행동이 바뀌고, 행동이 바뀌면 습관이 바뀌고,
습관이 바뀌면 인격이 바뀌고, 인격이 바뀌면 운명까지도 바꾼다."
는 문구을 보았는데...

Ps. ❤️동감합니다.
운명이 바뀌어야 하는데.. 이미 중년을 넘어서 좀 힘들지 않나 하는 생각도 합니다.
이제 중년이니.. 100세 시대에 반절도 안왔으니. 지금부터 바꿔도 늦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늘 좋은글 감사드리고, 인생을 뒤돌아 보는 하루 되었으면 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화이팅..^_^
흥이난다.jpg

@jjangh1717 나눔에 감사 드립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a 22.68% upvote from @msp-bidbot thanks to: @yjc638. Delegate SP to this public bot and get paid daily: 50SP, 100SP, 250SP, 500SP, 1000SP, 5000SP Don't delegate so much that you have less than 50SP left on your account.

어서와 고래님...
흥이난다.jpg

스팀달라의 투더문이 기대됩니다^^

함께해요....투더문..

짱짱맨 공식 서포터즈이신가요?ㅎㅎㅎ

함께해요 ..ㅋㅋ

코인에 대해 관심만 있고 해보지는 못했는데
스팀잇을 하고 나서부터 스팀달러랑 스팀만 보게대네영
올라가자잇!!

순서인거 같네요..다들 그런걸 보니...가자앗..

안녕하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자주 뵈여

❤️❤️❤️ 이모티콘이 눈에 띄네요 ㅎㅎ

코인중에 옥석이 가려질 떄입니다

스팀 가즈앗~~!!!

공짜 입니다.. ㅋㅋㅋ 막가져다 쓰세요 ~~~~

짱짱맨 공식 서포터즈 순찰중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1240.20
ETH 3247.86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