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매수적정 가격에 도달 한건가? 더 갈것인가?

in #kr6 years ago

아나야.jpg

안녕하세요 ? 아나야 입니다.
주말 잘 보내고 계십니까?
오늘은 스팀달러 현재 챠트와 적정가격인지 생각해 보았습니다.
뻑하면 10배 정도는 쉽게 날라 가는시장인거 같습니다..100배 보고 투자하시는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네요. 전재산 걸 정도의 무모함은 지양 해야 합니다. ㅋㅋ

[스팀달러 챠트에 대한 소견]
12월부터 신나게 달렷져? 줄을 그어보면...눈에 딱 들어오네요..
보통 챠트를 해석할때. 일봉기준으로 언제가 적정 매수 구간인지 보통은 기준은 없을겁니다.
제 나름대로 기준을 정해서, 저는 매수 적정구간을 늘 이런식으로 봅니다.
1.고점과 저점에 줄을 긋는다. 걍 긋는겁니다. 기준설정을 하기 위해서
2.고점과 저점에 2등분 선을 긋는다.
3.거기에 또 2등분선. 결국은 4등분 선이 되겟져? 맞습니다.
여기서 생각을 해 보면...간단히..어디서 잡아야 적당할까여?
길게 보는 관점에서는 저는 바닥 확인됬다면? 현재가 가장 매수 하기 좋은 위치라고 생각합니다.
이유는? 고점과 저점을 확인 했다.. 저점에서 돌렷다.. 여기서 쌍바닥을 치기 좋은 위치. 입니다.
매수 했다면.. 이제 할일은? 저점을 갱신할지, 고점을 갱신할지 지켜보다가..
다시 줄을 긋고. 저점을 갱신하면 손절후, 돌리는거 확인하고 다시 매수적정위치에서 진입.
단기 수익목표는 전고인데, 솔직히 수익실현할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위로 열려 잇는데.. 현재 수준에서 고점 갔다고 팔 이유는 없어 보임.

스달0121.jpg

대부분의 챠는 일봉은 이정도로만 해도 나름 줄긋기는 자신 있게 할수 있습니다.
4등분 해서 , 1/4 지점에 적정매수 가격으로 보고, 대응하면 끝.
100% 는 없는데, 대부분 이정도로 하면, 고점은 한번 꼭 넘기겟져?
물론 성장성 있는 종목을 선택하는거는 당연한 원리 입니다.

[스팀 이해를 돕기위한 글]
스팀 개념의 관해 유트브에서 누가 설명을 잘해놧네요.. ㅋㅋ
스팀이 지속 성장할수 빡에 없는 이유인거 같습니다.
3분정도의 영상인데 초보분들이 이해하기 쉽게 잘 풀어 놧네요..

벌써 주말이 다 갔네요..마무리 잘 하시고 저녘 맛있게 드세요..
1보팅 잊지 마시구여..^_^

Sort: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스달 사려면 국내 빗썸에서 이더리움 산다. 비트렉스로 전송한다. 비트랙스에서 이더를 팔고, 스달을 산다? 이 과정이 맞나요??

저는 그냥 업비트에서 처리 합니다..
답변 되셧길...^_^

This wonderful post has received a @yjc638 12.47% upvote from @hellowhale. Discord Channel: https://discord.gg/XG4y3mg You can vote in the name of the odl. https://steemit.com/~witnesses

This post has received a 3.44 % upvote, thanks to: @yjc638.

You got a 5.17% upvote from @mercurybot courtesy of @yjc638!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89.57
ETH 3204.4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