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땐.. 주사위 한판❤️ 0225 시간은 쏘아 놓은 화살(마감) 역대 최고 수치 터짐..^_^

in #kr7 years ago (edited)

주사위.png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 입니다^^
낮에 이것저것 하다보니..또 새벽이네요.. 정말 작가로 살아야 하나 싶기도 합니다..ㅋㅋ
또 오전은 주무시고 있겟져? ㅋㅋ 정말 대단한듯 ..
이런게 인생이구나 싶습니다..월요일이라고 달라질것도 없고, 일요일도 마찬가지..
월화수목 금금금...이엿는데...지금은 일월화 일일일...ㅡㅡ ㅍㅎㅎㅎ 재미지네요..
그래도 주사위는 계속 됩니다..
저놈의 로봇을 한번 봐야겟는데...아직 로봇이 안친해서 고민중..ㅋㅋ

주사위 이벤트 참가 요령
1.보팅 후, 뎃글에 @주사위 <== 요래 적어 주세요
2.10명이상 참가시 가장 높으신분 1인 풀보팅해 드립니다., 제목에 (괄호) 적힐때 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3.스팀파워가 낮아서 얼마 되지는 않으니, 당첨되면 기분만 좋은 겁니다..^_^

보팅릴레이 <= 자기 뎃글 바로 윗분께도 1보팅 부탁드립니다 함께 하는 스팀잇정신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로또는 꽝이 되었는데요
주사위는 어찌될지...
@주사위

축하드립니다.! @jungs가 응원합니다.
@no1smil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00이 나왔습니다.

처음보는 수치 입니다...ㅋㅋㅋ 놀라울 따름

축하2.gif

좋은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gteeting8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3이 나왔습니다.

새벽운동 하시나요..로또꽝 기념 가즈아!!!!!@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futurecurrenc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8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hwa2t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7이 나왔습니다.

함께하는 스팀잇!
보팅합니다 ^^

@주사위

가즈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chrisjeo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9이 나왔습니다.

참가합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forealif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6이 나왔습니다.

주사위랑은 안친하지만 오늘도 갑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happywrite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3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당첨 기원!!!

실망하지 마세요.
@timesfrien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4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