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땐.. 주사위 한판❤️ 0223(짱)

in #kr7 years ago (edited)

주사위.png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 입니다^^
심심하시져? 잠도 안오고? 커피를 너무 마셔서..참말로..심심하네요...
이럴때 주사위가 있어서 행복합니다.. 굴리고 굴리고 ~~~~
맥주 땡기는데..꾹 참고 버티는중입니다..우아 힘드네여..ㅋㅋㅋ

❤️주사위 이벤트 참가 요령❤️
1.보팅 후, 뎃글에 @주사위 <== 요래 적어 주세요
2.10명이상 참가시 가장 높으신분 1인 풀보팅해 드립니다., 제목에 (괄호) 적힐때 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3.스팀파워가 낮아서 얼마 되지는 않으니, 당첨되면 기분만 좋은 겁니다..^_^

보팅릴레이 <= 자기 뎃글 바로 윗분께도 1보팅 부탁드립니다 함께 하는 스팀잇정신

스달이 많이 빠지는 중이네요.. 어짜피 팔것도 아닌데..자꾸 보게 되네요..
심심하니.. 지지라인 한번 그어 봤습니다...화이팅..^_^
0223 스달.jpg

Sort:  

심심해서 쓴.글이긴 하지만 아무도 관심을 안가져주면 민망하네요 ㅎㅎ관심부탁드려요 ㅎㅎ

@주사위

압도적이네요..97 따라올자가 없을듯...^_^

축하2.gif

우왕 ㅎㅎ감사합니다^^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yeontub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7이 나왔습니다.

98이 나와랏!.. ^^
팔로하고 가요~
@주사위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tcb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8이 나왔습니다.

실망하지 마세요.
@zaedo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3이 나왔습니다.

캬...낮네요..^_^

매번 주사위가 이렇게 되네요... 하하...

실망하지 마세요.
@jaeji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2이 나왔습니다.

고래 주사위 가즈아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jjaebir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1이 나왔습니다.

별 느낌이 없네요.
@haveahappyda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2이 나왔습니다.

이런 이벤트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별 느낌이 없네요.
@sura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3이 나왔습니다.

참여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mathete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7이 나왔습니다.

갑니다^^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rkmrkm99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1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96.77
ETH 2275.61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