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낸 선물옵션 짤] ❤️0220 눌림인가 하락의 시작인가? (짱)

in #kr7 years ago (edited)

가즈아 원본.jpg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 입니다^^
❤️늦잠에 감기기운에..으스스 한 하루 입니다...❤️
시장은 고점을 찍은양 내려 오네요... 금투의 투매가 쏟아 내고 있는 형국입니다..
이런날 상방 건들면 혼나져? .. 보겟습니다.. 이제 시작 된듯합니다..

[일봉분석]
여기서 푹 눌르면 못가는거구.. 살짝 눌림으면.. 위로 슈슝....그런 자리네여.. 지켜 봐야 할 자리
0220 일.jpg

[분봉분석]
당일 매매야...늘 하던데로...하면 된다고 봅니다.
0220 분.jpg

[120틱챠트]
0220 120.jpg

[시장을 바라보는 아나야 생각]
늘 그렇지만.. 내가 진입하는 자리는 남들도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 생각이 들더라구여..
그래서 조금더 지켜 보자는 마인드로 임하고 있는데.. 그러니.. 진입이 자꾸 늦어 짐..ㅋㅋ
심리 인가 봅니다..^_^ 오늘도 화이팅 하시길..

❤️주사위 이벤트 참가 요령❤️
1.보팅 후, 뎃글에 @주사위 <== 요래 적어 주세요
2.10명이상 참가시 가장 높으신분 1인 풀보팅해 드립니다., 제목에 (괄호) 적힐때 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3.스팀파워가 낮아서 얼마 되지는 않으니, 당첨되면 기분만 좋은 겁니다..^^
4.영업일 기준 매일 하오니, 즐겨찾기 추가해 놓으시고 매일 방문 하셔도 됩니다.
5.당일장 개인뷰도 공유해 주시면 매우 감사하겟습니다. <=고수 찾아 3만리 ~~~
6.장마감 시황도 살짝 추가 되니, 다시 오세용..^
^

Sort:  

풀 보팅 합니다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skin3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5이 나왔습니다.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근데 주사위는 어떻게 굴리는 건가요,
@주사위

매우 잘 하시네요.. 네.. 이렇케 하시면 됩니다..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luckystrikes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5이 나왔습니다.

좋은하루되세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autokjk7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5이 나왔습니다.

꽝이라고 해야겠죠? 그래도 @jungs가 응원합니다.
@haveahappyda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이 나왔습니다.

1은 첨보는거 같네요..^_^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이벤트 감사합니다~
@주사위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csnv21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1이 나왔습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no1smil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4이 나왔습니다.

음... 감기 걸리셨군요! 어서 병원으로 가셔서 주사 꽝~ 맞고 오세요^^
매번 시황말고 수익 공개도 해주시죠? ㅎㅎ

계좌가 푸루지요 합니다... 병원 언냐 들이 무서워서...흐흐

던져봅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hawoon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6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dropthebea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2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5157.38
ETH 2317.7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