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물옵션 짤]❤️0212 갭 매꾸러 가는중인지? ❤️갭필 ~~~(앗)

in #kr7 years ago (edited)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입니다^^
전고 지지와 쌍바닥을 찍었다고 보이네요.. 분봉기준..
일봉은 머 봐야 알겟져... 하도 시절이 어수선 하니.. 일봉을 점치기엔..아직 실력이 부족하다고 봅니다.
이런날 전저 깨기는 극히 힘들어 보이는데...매도 노리는건 실래 되는날 로 보여지네요..화이팅
챠트보겟습니다.

❤️[일봉분석]
갭필하는지 보셔야 할걸로 보이네여...과연 바닥을 친건지...오후장이 기대 됩니다..
0212 일.jpg

❤️[분봉분석]
장중 매매야...추세 할찌 비추세 할찌는 둘중의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고 봅니다..
저는 주로 보는게.. 상승 3파후 꼴까닥.. 하락 3파후 꼴까닥.. 2파 나올때는 조심.. 요래 많이 봅니다.
하루 5분봉으로 보면... 10번이상의 파동이 나오더라구요.. 아침부터 물려갈 필요는 없다고 보는거임..
0212 분봉.jpg

❤️[120틱챠트]
늘 뷰티풀 하져?
0212 120틱.jpg

❤️[시장을 바라보는 아나야 생각]
설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회사다닐때는 추석 설이 엄청 길어 보이던데..
걍 눈만뜨면 설이고, 추석이네요...시간은 더 빨리 가는듯합니다.
늘 흐름에 몸을 맞겨야 하는 매매를 해야 하는데.. 그렇게 못하는 저자신을 보면..
좀 답답도 하지만.. 늘 좋아지고 있다에 만족.. 천천히 지켜 볼랍니다..
오늘도 화이팅 입니다..한판하고 가세요 ~~주사위 ㅋㅋ

❤️주사위 이벤트 참가 요령❤️
1.보팅 후, 뎃글에 @주사위 <== 요래 적어 주세요
2.10명이상 참가시 가장 높으신분 1인 풀보팅해 드립니다., 제목에 (괄호) 적힐때 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3.스팀파워가 낮아서 얼마 되지는 않으니, 당첨되면 기분만 좋은 겁니다..^^
4.영업일 기준 매일 하오니, 즐겨찾기 추가해 놓으시고 매일 방문 하셔도 됩니다.
5.당일장 개인뷰도 공유해 주시면 매우 감사하겟습니다. <=고수 찾아 3만리 ~~~
6.장마감 시황도 살짝 추가 되니, 다시 오세용..^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간만에 듣는 캐논이네요...가즈아~~~~~~!!!!@주사위.....어젠 1이 나오더라는....조작임에 충분한 숫자엿다고 생각듭니다 ㅡ.ㅡ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futurecurrenc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2이 나왔습니다.

혼자 싹쓸이 중이시군요 ^_^

축하4.png

삼전 한 주 사볼까 대기했는데... 슬리피지 정도 실패...ㅜ.ㅜ
갭필하러 가는 거 보면서 시가매입할까 하면서 그냥 보내준.
다음에 기회가 없다면 내꺼 아닌 거로.
@주사위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smallball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4이 나왔습니다.

주식은 아무것도 몰라요~
저 어제 1등. ㅋㅋ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haveahappyday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이 나왔습니다.

보팅하고 팔로우도하고 갑니답!!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kingdam89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1이 나왔습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sol7142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6이 나왔습니다.

보팅도 하고 팔로우도 하고 갑니다 ㅎㅎㅎ @주사위
아직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이긴 하지만 이런 이벤트들 글 잘읽고 열심히 참여해 보고 싶은 생각입니다 맞팔 부탁드릴게요 ㅎ

별 느낌이 없네요.
@ktw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9이 나왔습니다.

This post has received gratitude of 7.54 % from @appreciator thanks to: @yjc638, @yjc638.

어떻게하는지 모르겟어요 ㅎㅎㅎ @주사위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qjrqkf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8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2
BTC 63683.34
ETH 2754.57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