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선물옵션 짤] 0202 ❤️선물 하락 vs 코인하락 바닥은 어디인가?

in #kr6 years ago (edited)

로켓1.jpg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입니다^^
10시 넘었는데 잠깐 봐보죠... 늘 그렇지만.. 걍 짤로 보는 시황입니다.
참고만 하시길..... 시가 부터 신나게 밀었군요 ~~~3.65 진폭에 개인은 상방에 몰려 있는 형국입니다.
요센 진폭이 머...방향만 잘타면... 오전 하고 쫑치는 ..그런 패턴들이 많이 나오네여...저는 절대 못먹는 패턴인듯 합니다.. 쓰리네여 ~~~ ㅜㅜ
바닥은 어디인가? 생각은 해보셧나여?
늘 그렇치만.. 이걸 맞춘다는건...어렵져? 변곡이든 바닥이든.. 단..맞춘다기 보다는 .. 기준을 세워 그것대로 본다..
이게 맞는거 같아요..

❤️[일봉분석]❤️
패턴을 잘 보시면 그저께..윗꼬리 길게 단걸 안좋은거라 했는데여...이유는 과거 챠트에 다 나왔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제가 하방들어가서 먹은건 아님.. ㅋㅋ
윗꼬리 길게 다닌날의 특징이 보면 ...떡락이 한번은 나오더라구여... 그게 저는 오늘이라고 생각합니다.330 터치 한번 했으니.. 반등 살짝 하고... 설겆이 한번 들어올걸로 봅니다..
즉, 오늘이나.. 화요일 안에 응징의 흐름이 나오겟져....개인 잡아먹기 패턴임..
맞을수도 있고 틀릴수도 있음...=>짤은 짤로만...~~~
0202 일봉.jpg

❤️[분봉분석]❤️
오늘 10까지 패턴은 예전 5포까지 나오는 장의 특징적인게 많이 보이네요... 5포 까지 뺀다...왜냐?
개인의 상방 쏠림... 강력한 하락 미결... 10시이전에 이포이상 밀고...거래량까지 동반...
이런날 안밀면...언제 밀어 버릴까여? 위험해 보입니다..
안하면...꼴지는 않으니..괸히 상방 찔끔 먹으로 들어갔다 가 큰일 날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단, 추세로 상방 잡아 보겟다는 괸찮습니다...오늘좀 잡고.. 더 떨어지면 한번더...잡는.전략..
끝없이 떨어지지는 않거덩여...많은 자료가 있는데 (검증) 올릴려면 시간 걸리니 패쓰..ㅋㅋ
0202 분봉.jpg

❤️[120 틱챠트 분석]❤️
대단한 틱챠트 입니다..빠샤. .ㅋㅋ
잘만 이용하면 어마 무시한 파워가 있다고 저는 생각합니다..연마중..
0202 120틱.jpg

❤️[코인현황]❤️
오늘 김프 역전 나왓네요.. 조심 하시고..
누구는 위기는인데..누구는 기회다고 생각되어지는 자리네여..
다만 천천히 접근하시는 것도..괸찮다고 생각합니다.
0202 역프.jpg

❤️[아나야 생각]❤️
어찌...위 아래 를 매번 맞출수 있을까여? 이건 저는 불가능하다고 봅니다..
항상 틀릴수 있다는 마인드로 시장을 바라보는 것도 현명하다고 생각합니다..이상
오늘의 짤이엿습니다...오후에 장 끝나고 한번더 업데잇 하겟습니다..

@주사위 ==>요거 댓글로 한번 해주세요...가장 높은사람 풀보팅 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 안되지만 성의라 생각하시고 받아 주세요...

[당일 마무리]
과거는 미래를 보는 거울이다
역사 시간에 배우나여? 저두 챠트도 마찬가지로 생각합니다..비슷한 경우가 반드시 있는데..우연 일수도 있다고 봅니다..근데 이런경우가 많쳐? 100% 일치는 없습니다..비스무리..
양봉 윗꼬리 마무리 된날 vs 오늘과 같이 밑꼬리 음봉 이후의 다음날의 흐름...
딱봐도.. 월요일 시가가 어디에서 시작하냐에 따라서... 달라지겟네요.. 오늘 몸통 밑에서 시작? 몸통안에서 시작
2가지 경우로 나뉠수 있겟네요...몸통 안이면 양봉...밑에서 시작하면...밑꼬리..
요래 대응해도 될거 같네요..장중 변화는 늘 대응해야 하구여..
오늘도 수고 하셧습니다..
0202 일마무리봉.jpg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오늘 하루종일 기분이 너무 안좋았는데 주사위 행운이라도 있길 바래봅니다!! ㅎㅎ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gold2020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0이 나왔습니다.

얏호!!!!!ㅎㅎㅎㅎ

당첨 추카 드립니다.. ^^
작지만 보팅 2개 달아 드렷어요 ^
^ ㅋㅋㅋㅋㅋㅋㅋ
가즈아.jpg

우와~감사합니다!!오늘 힘들었던 하루중에 제일 기쁜 순간이네요~ㅎㅎㅎㅎ
DQmb9A4J8gWzUCngci5castkkYMgDDt3c2McvAHXXUEa15T.gif

@주사위
아자아자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yjc638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2이 나왔습니다.

오늘 코인도 주식시장도 다 난리네요 :(

무진장 빼네여.. 힘든 시기인거 같습니다... 누구한테는 기회의 장이겟져.. ..양날의 검이니.. 거기에 맞게 적절히 대응해야 할듯 합니다..

투자는 역시나 어려운듯..
잘보고 갑니다!.ㅎ
@주사위

실망하지 마세요.
@tip2y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3이 나왔습니다.

Simple is best ~~~

@주사위 제바알!!!!!!!!!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brain-up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이 나왔습니다.

꽝..월요일 다시오세요..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yann03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1이 나왔습니다.

@주사위
스팀잇 초보라 뭔지 모르지만 일단 했네요.

이정도면 평타인가요!
@dexxchoi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43이 나왔습니다.

일단 팔로우 해드렷습니다.. 일단 저한테 졋네여....꽝 ~~~ ㅋㅋㅋㅋㅋㅋ

수고하셨습니다. 새로 일배운다고 머리 터질듯.행복한 주말보내세요.^^* @주사위

행운의 7입니다. 행운이 찾아올꺼같네요!
@limsungky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023.73
ETH 3191.15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