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선물 짤] 0129 갭런~~~ 역사적 고점 ❤️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입니다^^
짧게 보는 금일 국선 시황입니다.
돈이 달린 문제이니.. 판단은 개인이 하시고, 제가 보는 건 이렇습니다..
❤️[일봉 분석]
전일 미장 폭등에 따른, 갭런입니다.. 이래 띄우면 거의 꼴까닥인데.... 고점이 코앞이라..
일단 올리고 보자는 심리가 적용된듯 합니다.
1.미결 2.변동성지수, 3고점 4,프로그램 5. 챠트
모든걸 종합해 보면 , 오늘은 매도는 안보는게 정석? ...
분명히 보는분도 있지만.. 소탐 대실 도 있다는걸 인지하고 대응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분봉분석]
딱 둘중의 하나저? 10시까지 쳐올리고, 휩소 한방 크게 주거나.. 휩소 없이 종가 고가..
참..뒤에서 보면 쉬운데...ㅋㅋ 머 하수라서 ..더이상.. ^_^

❤️[120틱챠트]
보나 마나져? 추세를 먹을려면..이만한게 없다고 봅니다..

❤️[행사가차]
매도를 보실려면? 먼가 기준이 있어야 겟지여?
강력한 팁입니다..그러나 저는 오늘 매도는 안봅니다..미친장엔..거꾸로 하면 안됨.
형님 저점을 아우가 자꾸 터치하면 한번은 밀리는데...예의져?
그러나, 쎈장은 예의고 머고 없습니다..

❤️Ps. 어려운 장입니다.. 끝없이 하락할거만 같던...지수가 다시 금방 치고 올라오네요..
삼전은 전고 건드릴 생각도 못하고 있고, 아이러니 하져?
꽉 물렷네여 ..ㅋㅋㅋ
좋은 하루 되시고. 오후까지 화이팅 ~~~


10:37 캬.. 장이 무지 막지 합니다... 이런장엔.. 못 먹어도 반대 방향은 절대 하시면 ..안됩니다... ==> 걍 제 생각임.. 하도 많이 당해서 ㅋㅋ
오늘 같은날은...정말... 행사가 차, 마디가 요런걸로 진입하면...많이 아파여.. 많이 당해 봐서 알아여.. 걍 상방 자신없으면 안하는게 맞음..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3.12% vote... I was summoned by @yjc638!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이번엔 닌자구나 ~~~
장이 정말 강하네요...^^*...화이팅!!!~~~
큰일이네요. 갈수록 안보임...

어서 올라갑시다!!
빠 빨간맛!!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나만 웃기는지 모르겟네여...
오 선옵거래를 직접하시나요? 요즘은 주식도 존버해야하는 시기같습니다. 꺾이는 거 확인할 때까지는 버티렵니다.ㅋㅋ
네..저는 당일 매매에 힘쓰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