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웨어지갑 렛져 나노 s(ledger nano s) 개봉기!

in #kr7 years ago

PicsArt_08-20-07.50.36.png

대문이미지를 제작해주신 @inhigh님께
감사드립니다!


(본 작성글은 업체의 지원금없이 작성자의
자비로 작성한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빡빡한 주말일정을 마치고 회사갈 생각에

슬퍼진 예가체프투샷입니다!

오늘은 대표적인 하드웨어 지갑중 하나인

렛져 나노s (ledger nano s) 제품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하드웨어지갑은 가상화폐를 개인이 보관할수

있는 방법중의 하나인데요!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하시는 "마이이더월렛"은 소프트웨어

지갑에 속하구요! 제가 소개드릴 나노s는

usb처럼 생긴 하드웨어지갑입니다!

폴로닉스나 코인원등의 거래소에서도

가상화폐를 보관할수 있지만 거래소에서

문제발생시 개인의 가상화폐를 책임져주지

않으므로 조금 더 안전하게 보관하기위해

나노s같은 개인보관형 지갑을 사용하는것이

좋습니다.

요즘 인기가 많아졌는지 6월에 주문한 제품이

8월 초순에서야 수령하게 되었네요ㅎㅎ;;;

PicsArt_08-20-05.52.10.jpg

전체적인 패키지외형입니다.

화이트톤의 심플한 박스에 동봉되어 있어요!

PicsArt_08-20-05.54.11.jpg

박스를 개봉하면 스펀지에 둘러쌓인 나노s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얼핏 보기엔 진짜

USB메모리같이 생겼네요ㅋㅋ

PicsArt_08-20-05.55.58.jpg

나노s 외에는 데이터케이블과 목걸이, 그리고

간단한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PicsArt_08-20-08.06.08.jpg

자세한 설명서는 인터넷으로 검색하라는군요

ㅋㅋㅋ 달랑 3장 들어있습니다ㅋㅋㅋ

그나마 3장중 1장은 보안키 작성용지네요ㅎㅎ

저 보안키가 나노s를 분실, 또는 고장시

복원할 수 있게 해주는 중요한 자료이므로

꼭 챙겨두시기 바랍니다!!

이상 렛져 나노s의 개봉기였구요!

사용후기는 정리후에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럼 남은 일요일 알차게 보내시구요!!

즐거운(...) 월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follow me! 팔로이미지를 제작해주신 @golbang님께
감사드립니다!

Sort:  

신기하네요! 이렇게 유에스비처럼 나오는 전자화폐 지갑도 있다니ㅎㅎ 서랍 속 깊은 곳에 꼭꼭 숨겨둬야겠어요...

너무 깊숙히 두시면 나중에 못찾습니다ㅋㅋ

설명서가 거의 없는 (?) 수준이군요 ㅋㅋㅋ .. 하긴 코인 거래하시는 분들이면 이미 다 스마트하신 분들이다보니 ... 그런 것 같습니다 .

원가절감을 혁신적으로 해놓은거 같아요ㅋ

예가님의 나노렛져S 개봉기가 시리즈로 나오겠군요 ~ ^^
기대하겠습니다~

소철님의 사용후기가 큰 힘이 되었었죠ㅎㅎ
제 사용후기도 언능 준비해보겠습니다^^

우와... 돈 안전하게 보관하시고 많이 버시길^^ 팔로우 하고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아 하드웨어 지갑이군요.. 아직 저도 생각만 하고 구입을 못하고 있는데..
꼭 필요한가 싶기도 하구요.. 사용후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소프트웨어지갑을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는 자주 사용할게 아니라서 하드웨어로
선택했어요^^

아 그러시군요.. 이해가 되네요 감사합니다^^

제가 없애버린 USB가 몇갠지 참...
저건.. 안 잃어버리겠죠??ㅋㅋㅋㅋ
뽐뿌가 오네욧ㅎㅎ

저거 잃어버리면 밤에 잠도 안올꺼 같아요ㅋ

저도 8월 초에 2개 구입해놨는데... 아마 10월은 되어야 오겠네요 흑흑

얼른 왔으면 좋겠어요!

크흡....그마음 제가 잘 알죠!!
기다리는 2달이 그렇게 길수가 없습니다ㅠㅠ

✈ 요새 렛저 나노 S 많이 구입하시더라고요. 저는 아직 하드 지갑은 잘몰라서 안 사용하고 있는데 예가님 후기 기다릴께요 ㅎㅎ

처음엔 저도 어리버리했는데 쓰다보니
익숙해지네요ㅋㅋ곧 포스팅하겠습니다!^^

크으...... 역시 앞서가시는 분!

크으....리플만 아니였어도 더 앞서갈 수
있었을텐데!!ㅋㅋㅋ

그래도 가격대가 좀 있겠죠?ㅎㅎ

가격대가 좀 있습니다ㅎㅎ
그래도 안전하다고 하니 코인이 오를꺼라고
생각하며 질렀어요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