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Newbie 인사드립니다:D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코인에 대해 본격적으로 시작한지
이제 막 한달된 신입입니다ㅎㅎ
스팀잇은 오늘부터 시작이네요!
전문지식은 1도 없이 시작한지라
제 포스팅은 일상생활이나,맛집 또는
취미생활에 대한 포스팅이 될것 같습니다ㅎㅎ
비록 정보를 드리진 못하더라도
열심히 업봇할테니 잘부탁드려요ㅎㅎ
아래 사진은 제가 키우고 있는
"리톱스"라는 식물입니다ㅎㅎ
주로 이 아이들이 메인이 될것같아요ㅋㅋ

PicsArt_05-23-04.45.28.jpg

Sort:  

Congratulations @yirgacheffe2sho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사진이 이뻐용ㅎㅎ

사진발이 좀 잘 받았네요ㅎㅎ

안녕하세요! 환영합니다!

혹시 스팀잇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고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처음 오신분을 위한 kr-newbie 프로젝트 입니다.
한번 읽어보세요.
https://steemit.com/kr-incubator/@oldstone/kr-incubator-2017515t12542858z

이미 읽고 업봇했습지요ㅎㅎ

환영 합니다 벤티입니다
친하게 지내요

반갑습니다~^^
놀러가겠습니다!ㅎㅎ

반갑습니다.
사진작품이 아마추어 수준을 넘어서는데요?

요즘 핸드폰기술이 좋아요ㅎㅎㅎ

환영합니다^^

안녕하세요^^
좋은정보 잘 보고 있습니다~^^

Congratulations @yirgacheffe2shot!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뭔가
이국적인 느낌의 식물이네요..
잘 봤습니다.

예리하신데요!
자생지는 남아프리카랍니다^^

아이고 귀엽네 ㅎ

감사합니다ㅎㅎ
좋은 정보 잘보고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