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 YiDar - Ssenippah

in #kr6 years ago (edited)

ssenippah.png

안녕하세요, 취미로 작곡을 하고 있기는 한 이달입니다.. 제가 드럼 앤 베이스 장르를 좋아해서 퍼커션도 DnB스럽게 깔고 피아노도 좋아해서 피아노도 깔고, 스트링 사운드도 좋아해서 스트링도 깔고... 하다보니 약간 과해진 면이 없긴 한데 하도 오래 붙잡고 있던 곡(작년 10월 중순부터..)이라 놓아줄 때가 되었다 싶어서 기냥저냥 완성 시켜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제목이 의미심장한데 사실 저도 무슨 느낌인지 잘 모르겠숴요.. 여러분이 듣고 느낀 감상을 들어보고 싶습니다.

아무래도 따로 강의같은 걸 찾아보지않고 대충 때려박으면서 음악을 만드느라 작곡 프로그램을 다루는 기술적인 측면에선 영 나아지는 게 없는 것 같네요.. 나중에 유튜브에서 강좌를 찾아서라도 보거나 전문적으로 배운 친구에게 배우던가 해야겠습니다.

음원은 무료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좋은 곡 잘 들었습니다.^^
좋은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와 대박이네요^^ 저도 드럼/베이스 장르 좋아해서 그런지 넘 맘에 드네요.
작곡을 취미로 하시다니!! 대박입니다ㅎㅎ
아 그리고 이번주 지원 마지막 응원입니다.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1주)

감사합니다 :)

잘들었어요. 색깔있는 좋은 뮤지션 이십니다.
퍼쿠션이 신나네요.

감사합니다!

헐 저도 드럼앤베이스 엄청 좋아합니다ㅠㅠㅠ넷스카이 광팬이라...ㅋㅋ잘듣고갑니다!!팔로우하고 자주 들를게요~

오.. 넷스카이는 한 번도 안들어봤는데 들어봐야겠네요 저는 펜듈럼 주로 들었어요 ㅋㅋㅋ

헐!!!!혹시 작년 울트라때 라이브스테이지 오셨었나요!!!!펜듈럼 진짜 대박이었죠 ㅎㅎ

아뇨 못갔어요 ㅜㅜ 작년에 너무 바빠서..

헛!! 멋진 취미시네요! 실력도 굉장하시구, 아 그리고 리스팀 정말 감사드립니다!!

저도 감사드립니다 ㅎㅎㅎ

우와.. 곡 너무 좋네요..ㅠㅠ 저도 음악인이라 작곡과 음악에 관심이 많은데 이달님은 보통 어디서 영감을 많이 얻으시나요?ㅎㅎ 자주 놀러올게요! ;-)

와 감사합니당 :) 영감은.. 그냥 이것 저것 음악 찾아듣다가 떠올리거나 흥얼거리거나 하다가 떠오르는 것 같아요

수업 중에 잠시 짬을 내서 댓글을 달고 글을 읽는 중이라 노래는 이따 퇴근하면서 들어야 할 듯해요 ^^ 당연히 기대중입니다

기대까지 ㄷㄷㄷ.. 감사합니다ㅎㅎㅎ

만들고 싶은 음색이 있는데 못 만들면 배워야 되는데 본인이 긴가 민가 하시면 다작해보세요. 저도 남들이 카피 좀 하면서 연습하라는데 실천을 안해서 안느나봐요 ㅋㅋㅋㅋ 저도 다작 안하면서 ㅋㅋㅋ

크.. 역시 뭐든 다작과 카피가 실력느는데엔 최고인 듯 하네요.. 시도 필사해야 는다던데
태생이 게을러서... ㅜㅜ

Ssenippah 라는 제목의 의미가 궁금해 지네요. 그냥 노래를 듣고 떠오른 느낌을 제목으로 지으신건지요. ㅎㅎ

음악 잘듣고 갑니다 멋진 취미를 가지고 계시네요 ~~ :)

감사합니다! 음악 제목은.. 그냥 충동적으로 지어버립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