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곡] 이달(YiDar) - Scaphandre

in #kr7 years ago (edited)

SCA2.png

안녕하세요, 이달입니다. 오랜만에 제 음악으로 찾아뵙는군요. 만든지 며칠 안 된 곡입니다. 곡의 제목은 Scaphandre로 잠수종과 나비에서 잠수종(Le scaphandre)만 따왔습니다. 제 이전 작들인 Sauve moi, Seras-tu la?, Sincerity와 같은 선상에 있는 음악으로 차분한 멜로디와 끊이지 않는 스트링사운드가 특징입니다.

여러분이 듣고 느끼는 게 곧 제가 의도한 바입니다. 들어주셔서 미리 감사합니다 :)

사운드 클라우드 플레이어 우측 상단의 다운로드 버튼을 통해 무료로 음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본 시리즈의 음원은 7일 간 제공됩니다. (혹시 모르지만 개인적으로 요청하시면 당연히 보내드립니다. 김칫국좀 마실게요... ㅋㅋㅋㅋ)

(단, 그믐소곡은 계속해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Sort:  

이런 멋진 곡에 보팅이 왜 이리 적은지 ㅠㅜ.
업보트 누르고 가요~.

정말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 왕성한 창작활동이네요 ㅋㅋㅋㅋㅋ

이게 다 빔바님의 후원덕분입니다..(??)

잘 들었습니다. 제 주제에 뭐라 평가는 못드리겠네요ㅎㅎ
갖고 계신 능력이 부럽습니다~~ 보팅및 팔로우 누르고 갈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이달님 노래 오랜만에 듣네요~
작사가 한분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다큐레이터보고 들어왔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1869.35
ETH 2414.5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