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들이 알면 좋은 스팀잇 관련 사이트

in #kr7 years ago

Title.jpg

안녕하세요, 이달(@yidar)입니다. 최근들어서 스팀잇에 뉴비분들이 폭발적으로 유입되는 모습을 보고있으니 참 흐뭇하군요.. 저도 요새 주변에 열심히 영업 중인데 점점 더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스팀잇은 유저들에게 API를 시워언하게 오픈하기 때문에 스팀잇에서 파생된 재미난 사이트가 많은데요. 그런 의미에서 몇 가지 뉴비들이 알아두면 유용할만한 사이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steemviz.png

자신이 일주일 간 쓴 글의 수익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단 스팀파워와 달러를 구분해주지 않고 무조건 SBD로 표기되는데 실제로 표기되어있는 총 수익의 50%는 스팀달러고 나머지 50%는 스팀파워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최근 들어서는 이 사이트만 보면서 밥을 먹어도 밥이 술술 넘어간답니다 ^^ 아주 밥도둑 사이트!

steeme.png

@asbear님이 개발하신 사이트로 스팀잇과 관련된 자신의 활동을 직관적으로 확인해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나한테 보팅을 많이한 사람이 누구인지, 나한테 보팅으로 가장 많은 수익을 안겨준 사람이 누구인지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의 통계와 비슷하다고 보면 될 것 같아요! 그래프로 보여줘서 보기에도 편하고 아주 좋습니다.

steemnow.png

자신의 보팅파워를 확인하는 데에 아주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부가적으로 내게 누가 보팅을 했고 큐레이션 보상은 얼마고, 포스팅 수익을 가격에 따라 분류해서 볼 수도 있긴 한데, 사실 보팅파워 확인용으로 가장 많이 쓰는 것 같습니다.

busy.png

지금도 제가 사용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기본 스팀잇의 UI보다 더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좀 더 SNS스러운..?)를 지녔고, 글을 게시할 때 busy라는 태그를 달면 와서 친히 보팅까지 해주는 친절한 기능도 탑재되어 있기에 뉴비분들에게 강력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부가적으로 자신의 계급을 플랑크톤(..), 피라미 등등으로 알려주니.. 좀 더 강해져야겠다는 동기부여도 시켜줍니다.. ㅜㅜ

이상으로 제가 가장 많이 들어가보는 네 가지 사이트를 소개해보았습니다. 혹시 이 외에도 알고계시는 유용한 사이트가 있으시다면 댓글로 소개해주시면 감사하겠씁니다..! 이상 이달이었습니다..

Sort:  

뉴비를 위한 좋은 사이트 소개 감사합니다^^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1월 1주)

지원 늘 감사드립니다 :)

저도 자주 보는 사이트들인데.. ㅎㅎ

저는 http://www.asksteem.com 추천드리고 갑니다.
스팀 블록체인 검색 끝판왕입니다. ㅎ

오오.. 스팀잇 내의 글을 검색해주는 기능인가요??
참으로 무서운 사이트군요..

좋른 사이트들을 잘 정리해두셨네요^_^ 잘보고갑니다 플랕크톤..아차! 이달님!

김형 이거 같은 플랑크톤끼리 장난이 심한거아니오!

여기 항상 써먹던 유용한 싸이트들이죠. ㅎㅎㅎㅎㅎ

정말 개꿀입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당ㅎㅎ 팔로 보팅 리스팀 하고갑니당!!!!!!!

감사합니다 :)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뉴비를 위한 저를 위한 ㅎㅎㅎ 유익한 포스팅 감사합니다

유익하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ㅎㅎㅎ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ㅎ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이달님 리그램 넘나 감사드려요~~~^^* busy는 저도 한 번 사용해보았는데 넘나 UI가 이뻐서 자주 사용하게댈 것 같습니다~~ 야호

글쓰기 간편해서 좋죠? :)

와 진짜 리얼 유익한 자료네요 ㅋㅋㅋㅋ
busy는 진짜 페이스북같아요 ㅋㅋ
자주 사용해야지 ㅋㅋ

유익하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

https://busy.org 를 이용해서 포스팅하고 테그에 busy를 넣으면 보팅받는건가요??

넵! 다른 글들을 살펴보니 12시간에 한번만 해주는 듯 합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68.29
ETH 3520.3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