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분당 그램스 그라운드 (GRAMPS GROUND) 퓨전음식점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hstella 입니다.

최근에 포스팅을 자주 못해서 오늘 두번째로 올리는데, 점점 맛집 소개가 많아지는 것 같은 느낌은 뭘까요..ㅋㅋ
어쨌든 오늘은 분당 정자동 앰코 해리츠에 있는 퓨전음식점 GRAMPS GROUND 를 소개하려 합니다. ^^

제가 들리는 맛집 대부분이 현명하신 와이프님께서 소개해주신 곳입니다..ㅎㅎ 친구들이랑 다녀온 뒤 저랑 두번째로 오게 되었는데 최근 인기가 아주 많다고 합니다.


어떤 식당인지 소개하기 난감한데, 퓨전음식점이라는 표현이 제일 정확할 것 같습니다.
메뉴판을 먼저 보여드리겠습니다.

스시와 각종 안주류를 파는 느낌입니다만, 스시 타코라는 특이한 메뉴가 인기입니다.

저희도 시켜보았습니다.

주류 메뉴 입니다.

생맥주 중 구스아일랜드가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희는 몰랐기 때문에 ^^;; 주문하지 못했습니다 ㅎㅎ


정자동에 리뉴얼을 마친 앰코 헤리츠에 있습니다. 주차 2시간 가능합니다.

세련된 인테리어와 입구에 있는 귀여운 거위가 눈에 띕니다.


본격적으로 저희가 시킨 요리들입니다.

"매운참치타코", "간장마늘감자튀김", "매운게살크림우동"입니다.

감자튀김은 특별하진 않았지만, 감자튀김이기때문에 맛있었습니다.


기대했던 매운참치타코입니다. 매운 맛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되고, 흔한 타코를 생각하시는데 대신 해산물이 속재료입니다.

특별한 메뉴여서 다른 분들도 타코를 많이 주문하시더라구요.

들고 먹을 때 자꾸 흘러서 좀 불편한 것 이외에는 아주 맛있습니다. 비주얼보다 더 맛있습니다.


매운게살크림우동입니다. 역시 맵지않고 느끼하지도 않았습니다. (쉬림프 버켓 메뉴는 약간 느끼하다고 합니다.)


Gramps Ground

그램스 그라운드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132

정자동 166-3 엠코헤리츠4단지 D114, 115호

매일 11:30 ~ 24: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음식에 집중하느라 사람 사진을 못 찍었네요..
다음에는 맛있게 먹는 사진도 올릴게요 ㅎㅎ

매운참치타코 한번 경험해보세요 !!

감사합니다 ^^


Sort:  

매운참치타코가 매우 인상적입니다.
맛 보고 싶네요~
그런데 감자튀김이기 때문에 맛있으셨다는 말이
매우 공감되네요 ㅎㅎ

감튀는 최고의 음식입니다 ㅋㅋ

주방에 계신분이 음식을 맛깔나게 데코를 참 잘하시네요 ^.^

네 그러시더라구요 ㅎㅎ 플레이팅이 음식만큼 중요하죵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 글이 전국 맛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www.muksteem.com/index.php?permlink=@yhstella/gramps-ground
링크 확인부탁드립니다.
문의사항은 댓글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어제 먹스팀 맛집 지도 검색에서
@yhstella 덕분에 이곳에서 맛있는 점심 먹을 수 있었어요!
감사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170.07
ETH 3425.1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