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 왕좌의게임 시즌 1~6 리뷰 동영상 모음입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hstella 입니다.

여러분 왕좌의게임 좋아하시나요? 팬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그 중 한 명인데요.
바로 "왕좌의게임 시즌7"이 7월 16일 첫 방영을 시작하기 때문에, 요새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제가 이전 시즌들의 리뷰 동영상들을 찾아보고 있는데, 공유하고 싶어서 링크를 올립니다 ^^
저는 출퇴근길에 모두 주파했답니다 ㅎㅎ

시즌6의 경우엔 아직 한글로 만들어진 자료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부득이하게 외국자료를 첨부했고, 제가 자막을 써두어둔 상태입니다.
곧 자막이 업로드될테니 그 이후에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Season 1
유튜브 민호타우르스
[![(

)

**Season 2
유튜브 민호타우르스
[![(

)

**Season 3
유튜브 민호타우르스
[![(

)

**Season 4
유튜브 민호타우르스
[![(

)

**Season 5
유튜브 민호타우르스
[![(

)

**Season 6
유튜브 GamesRadar
[![(

)


제 자료가 아니라, Decline Payout 했습니다.
저작권 문제 시 말씀해주세요.


English post will soon to be added !

Sort:  

글 잘보고 갑니다^^ 팔로우 합니다~ㅎ

Congratulations @yhstell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 와... 저 시즌1 보다가 말았는데 벌써 시즌 7이 나올 때가 되었나요? 올려주신 유튜브 영상 잘 볼께요 ㅎㅎ

와저 ㅋㅋㅋㅋㅋ 왕좌의 게임 진짜 좋아하는데 이주 가량 남앗습니다 두근두근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294.06
ETH 3427.66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