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분당 민수라 간장게장 (음식 사진 주의)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hstella 입니다.

주말에 다녀온 분당의 간장게장 맛집을 소개하려 합니다 ><

최근 여수를 다녀온 뒤 간장게장에 상당히 꽂혀 있던 와중에, 하필 분당에 있던 터라 들리게 되었습니다.

분당은 저희 부부의 가족이 있어 자주 방문하는 동네입니다만 간장게장을 시도한 건 처음입니다.

수소문 끝에 적당한 식당을 골라 꽤나 만족했습니다. ^^


분당 서현 먹자골목에 있는 "민수라 간장게장" 입니다.

주차장에서 급하게 들어가며 찍느라 각도가 이상합니다..
허기가 과하였음을 양해해주시길..ㅎㅎ


점심과 저녁 사이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여 비교적 사람이 적었습니다.
주말에는 분당 서현 먹자골목 자체가 붐비는 지역이라 식사 시간대에는 차량 혼잡, 대기가 있을 수 있습니다.

메뉴는 이렇습니다. 서울, 경기 지역의 게장 전문점 가격치고는 평범한 정도로 보입니다.

저희는 "간장게장"과 "양념꽃게알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걸려있는 이 안내문을 보고 군침이 계속 돌더군요. 개인적으로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으리라 봅니다.ㅎㅎ


대망의 상차림입니다.


게살이 비교적 알차게 들어있었습니다. 간장게장은 기본적으로 짜기 때문에 밥도둑을 자처하는데, 짠 편은 아니어서 오히려 좋았던 것 같습니다.


와이프님의 바쁜 손놀림입니다..ㅋㅋ 게살비빔밥은 게살이 부서지지 않게 젓가락으로 비벼야 한다고 합니다ㅎㅎ


늦은 밤에 올려도 될지 모르겠는 비주얼입니다.^^;;

제가 살고 있는 곳 주변에는 간장게장 집이 마땅치 않은데, 분당에 이런 곳이 있어 멀지만 가족들을 보러가며 들리도록 해야겠습니다.


분당에 계시다면 가볼만한 곳입니다.

그럼 모든 분들 비 피해 없이 좋은 밤 되시고, 배고픔은 내일로 미뤄두시길 바랍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와~ 간강게장...맛나죠!!
먹고싶어 지네요...쩝~
팔로우하고 갑니다^^ 잘 부탁드려요~

와... 이거 .... 큰일입니다.
내일 게장을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두분 사이가 좋으신것 같아서 부럽네요!

감사합니다 >< 이제 1년차 신혼부부에요 ㅎㅎ 내일 꼭 드셔용!

집앞에 있는데 가본적이없네여ㅋㅋㅋㅋ
담에꼭한번 가보겠습니다!

상당히 크네요~ 전 개인적으로 양념을 좋아하는데!
간장게장도 땡기네요 :D

게장 정말 맛있어보여요!
업보트하고갑니당 ㅎㅎ

와 게장 비주얼이 정말 장난이 아니네요~너무 먹음직스럽군요~^^
개인적으로 너무 짠 게장보다 적당하게 삼삼한 게장을 좋아하는터라
딱 제 취향일것같아요!! 늦은밤에 보지 않아서 다행인 포스팅입니다~^^ㅎㅎ

간장게장..맛있습니다.
여수에 가면 유명한 집이 많이 있지요.
잘 보고 갑니다.
평안한 밤 보내세요~:D

Congratulations @yhstell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진짜 간장게장 너무너무 좋아합니다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4170.07
ETH 3425.12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