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아들 만나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제 아이도 이제 신검 받으라고 통지서가 왔더군요 ...
이 마음을 이제 조만간 느낄텐데 ...
그래도 아빠는 좀 덜하지 싶지만 요즘 저의 심리 상태로는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제가 입대하던날 창밖으로 보이던 어머님의 눈물이 떠오르네요 ...
그러던 어머님께서 ... 말년에 휴가나가면 "또, 나왔냐? 언제가냐?"가 첫 인사였었습니다. ㅋㅋ

금방 괜찮아지실 것입니다. ^.^;;

Sort:  

요즘은 아빠도 관심이 많으시죠.
수료식에 부부가 많이 오셔요. 신병교육대 인터넷 카페에도 아빠들이 느낌을 글로 많이 올리셔요.
동병상련이랄까 같은 남자라 공감을 하시고 엄마 못지 않게 찡한 글들이 많답니다. 저는 아빠들의 글이 더 가슴이
아프더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54.36
ETH 3507.5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