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생애 첫 패키지여행. 말레이시아-싱가폴

in #kr7 years ago

저는 한번도 패키지여행을 가본적이 없습니다.
몇번 가족이서 해외여행도 했지만
온전히 제가 항공기며 호텔이며 다 예약을 했었죠.
한번쯤은 패키지여행을 가고싶다는 생각을 합니다.

싱가폴에서 호텔 옥상 멀리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이 있다고 얘기를 들었는데
혹시 여기가 거긴가요?

새들이 쇼도 하다니 ... 새도 머리가 좋나봐요 ㅎㅎ
건물을 온통 녹색의 나무들로 뒤덮은 풍경이 참 독특하네요.

여행기 잘 읽었습니다.
싱가폴, 말레이지아 꼭 가보고 싶게 만드네요
감사합니다.

Sort: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은 아마 싱가폴의 랜드마크인 마리나베이샌즈 호텔일꺼예요. 여긴 그냥 작은 호텔인데 뷰가 꽤나 좋았어요~! 꼼꼼히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559.24
ETH 2523.49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