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부럽습니다~~
전 이제 막 골프시작한 1인이라 실내에서만 치는데ㅜ
굴찜도 군침 도는군요
팔로우합니다

필드에 꼭 나가보세요 그냥 서 있기만해도 좋아요^~^

골프장 풍경이 좋네요! 다시 가고싶은걸보니 잘맞으셨나봅니다.ㅎㅎ전 오늘 시작한 뉴비에요 팔로우하고갈게요^^

잘맞았을리가요^~^ 그냥 풍경이 좋은 것이죠

골프장 너무 멋지네요 :)굴찜 넘 맛나보여요 ㅎㅎㅎ

굴찜 최고입니다. ^^

부럽습니다.
골프를 잘 치지는 못하지만 생활의 여유가 없으니 필드에 나가기가 더 어려워 지더군요.^^;;
맞팔하고 갑니다. 자주 왕래하는 이웃으로 지내요.^^

반갑습니다. 자주 왕래했으면 합니다. ^^

와우~ 멋지네요!
저도 부서 형들이 골프 배우라고 난리인데 쉽게 손이 안가네요..;;

골프는 최고의 운동입니다. 태권도처럼 일종의 수양의 운동이라 할수 있죠. 돈이 많이 드는게 우울한 단점이기는 하지만 ...

좋은 경치에서 운동하고 굴찜으로 영양보충까지하니 즐거운 하루 보내셨군요^^

저의 중년의 유일한 낙이라 할수 있죠 ^^

여수 경도cc 작년에 지인들과 한번 가려다 어찌어찌 못가본 곳인데~ 올 해는 꼭 가보고 싶네요.
저도 골프를 참 좋아해서 관련 포스팅하고 있어요ㅎ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

골프를 좋아하신다니 무척 반갑네요. 이곳은 좀 젊으신 분들이 많아서 골프와는 좀 친하지 않은 듯 합니다. 저도 이제 한 4년 정도 되었습니다. 경도는 무척 아름답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좀 추워서 ... 바람이 좀 많이 붑니다. 살짝 따뜻할때 가시면 좋을 것입니다.

이 포스트는 OCD 팀에서 가치가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허락을 해주신다면 저희 팀에서 이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허락해주신다면 추가 보상의 기회도 늘어나고 OCD 팀이 게시물 사진을 모음집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희 OCD팀을 팔로우하면 이 프로젝트에 대해 더 많이 알 수 있고 다른 좋은 글들도 볼 수 있습니다. 저희는 투명성을 위해 노력합니다.
@ocd가 이 게시물을 하고 리스팀하기를 원하면 #ocd-resteem 태그를 사용하세요. 첫 태그가 아니어도 됩니다. 저희는 이 태그를 사용하는 게시물들을 하루에 세개씩 리스팀할 겁니다.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24.41
ETH 2436.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