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첫 보상을 받았습니다. ^.^;;

in #kr7 years ago

드디어 받은 첫 보상! 두근 두근 합니다. ^.^;;
비록 작은 힘이지만 뭔가 옛날 다마고찌 하던 시절이 생각난다고 할까요 ㅋㅋ

image.png

일주일전 3개의 글을 썼습니다.

그중의 하나의 글이 저를 제외한 두 분의 보팅을 받았습니다.
@smartcome 님, @plop-into-milk, 우유에 퐁당 님 ^^ 감사 드립니다.
(저에게 첨 보팅을 해주신 우유에 퐁당님을 아직도 팔로우를 안했더군요 ^^)

새롭게 안 사실은 당시 제가 스스로 보팅한 것은 전혀 보상을 못받더군요.
아마도 공짜로 임대를 주고 있는 것이라서 그런게 아닐까 추측을 해봅니다.

이제 제 지갑으로 가 봤습니다.

image.png

진짜로 적은 금액이 적혀 있네요 ^^
하지만 즐겁습니다.

image.png

엥? 근데 이 버튼은 뭘까요?
그냥 바로 뭔가 지갑에 변화가 일어나는 것이 아니고
이렇게 버튼을 눌러야만 하는 듯 합니다.

왜 이렇게 만든 것일까요?
심오한 뜻을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image.png

정말 작은 시작이지만 뿌듯한 시간입니다.
감사합니다.

#ourselves
고래에서부터의 움직임이 아니라
플랑크톤에서부터!
치어에서부터 함께 해보았으면 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Sort:  

축하드립니다~! 보상에 비해 좋은 컨텐츠인것 같아서 피래미풀보팅드려요 화이팅!!!

피래미풀 ^^ 와 정말 멋진 표현입니다. 좋은 컨텐츠라니 과찬이십니다. ^^;; 저도 플랑크톤 보팅 드립니다.

을 해주신 우유에 퐁당님을 아직도 팔로우를 안했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또한 ourslves캠페인이라는 것도 알게 해주시네요^^ 소소한 성공담과 정보까지!! 멋지십니다

ourslves 캠페인은 참 좋은 듯 합니다. 적극 참여하려구요 ^^

축하드립니다. 애드센스 100달러 모을떄 느낌이랑 비슷하네요. 저도 첫 보상 받을날을 기다려 봅니다.

애드센스는 뭔가 이런 끈끈함이 없어서 별로였는데 이곳은 참 좋네요 ^^

첫보상 축하드립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

우와 축하드립니다.ㅎㅎ 저도 빨리 첫보상을 기다리게되네욬ㅋㅋㅋ설렙니당

저보다 훨씬 좋으실 것입니다. 그림을 잘 그리시니 부럽습니다. ^^

우와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미약하나마 저의 힘도 보태드립니다!! 앞으로 자주뵈어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811.20
ETH 3178.05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