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10 스팀 달러를 경매합니다(Put My 10 Steem Dollars at Auction)

in #kr7 years ago (edited)

bid.jpg


저의 추억이 담긴 10 SBD를 경매합니다.

I want to auction 10 steem dollars which are filled with my memories.

룰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1. 10 스팀 달러는 0스팀 달러부터 입찰 가능하며, 입찰 마감 시점 최대액 제시자가 입찰 받습니다.
  2. 단, 2번 째로 높은 금액을 제시한 이는 저의 10스팀 달러를 입찰 받지는 못하나 입찰가로 제시한 금액을 저에게 주어야 합니다.
  3. 마감 시간은 이틀 뒤인 화요일(6월 20일 23:59:59)입니다.

The rules are as follows.

  1. 10 Steam Dollars can be bidding from 0 Steam Dollar, and Maximum bidder receives bid at the deadline.
  2. However, the second highest bidder will not be able to bid on my 10 steam dollars, but the bid amount must be given to me.
  3. Deadline is Tuesday (June 20, 23:59:59) two days later.

@leesunmoo님의 중고거래에서 아이디어가 떠올라 게임 이론의 예로 유명한 1달러 옥션 규칙을 적용해 보았습니다.
참고: https://en.wikipedia.org/wiki/Dollar_auction

The motif of this auction is based on the one dollar auction known as game theory example and @leesunmoo's used trading idea.
Read more: https://en.wikipedia.org/wiki/Dollar_auction

게임 이론에서 설명한 결과가 실제로 나올지, 10SBD가 최종적으로 얼마에 낙찰될 지 궁금하네요.
다만 2번 째 금액으로 입찰하시는 분의 손실을 덜어드리기 위해 이번 포스팅으로 받게 되는 스팀 달러의 50%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 wonder what kind of response will come out.
However, I will give half of the steem dollars that I will receive by this posting to the second highest bidder to reduce losses.
Thanks :)

Sort:  

재미있는 방식이네요.
이거 잘못하면 박터지겠는데요..ㅎ

참여해보세요
1SBD 거셔도 마지막까지 없으면 10 SBD드립니다ㅋ

와 너무 재미있는 방식이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정말 흥미진진
0.01달러 입찰할게요ㅎㅎ


@maa님이 8:48 기준 최고 입찰 금액 제시자 입니다 ~

해보고 싶은데 스팀 달러가 아직 없어서 ㅜ

저도 초기 글 모두 포스팅 보상을 스팀 파워로만 설정해서 스팀 달러는 최근에 생겼어요.
뉴비분이시니 0SBD로 첫 입찰하신 걸로 하고 낙찰되지 않더라도 1SBD드릴게요.

감사합니다^^ 그럼 입찰할게요!

넵 :)

정말 재밌는 시도네요.
0.5SBD로 입찰 참여합니다. ㅎㅎ

@lee5님이 11:01 기준 0.5SBD로 두 번째 금액 입찰자십니다

고난이도 게임이네요. 감을 익히고자 참여합니다. 0.1달러입니다.

이미 0.5가 있으므로 1달러로 재응찰합니다.

@yoon님이 11:00기준 1SBD로 최대 금액 제시자 입니다

1.5달러 재응찰합니다

2:41기준 @maa님이 1.5 달러로 최대 금액 제시자, @yoon님이 두 번째가 되셨습니다

너무 적소 4딸라로 합시다

11:46 @min-ilkka님이 최고가 입찰자가 되셨습니다

너무 팍 올리셨다 부들부들!!

오호 재미있는 방식이군요!

4.5달러 입찰합니다!

그리고 재미있는 활동같아서 팔로우하고 지켜보겠습니다 ㅇㅅㅇ++

감사합니다
11:56 1등 @lekang님, 2등 @min-ilkka
이십니다.

5.6달러 입찰합니다.

최종 낙찰자가 되셨습니다.

아...? 55초에 6달러 입찰 댓글을 남겼는데 사라졌다..?

@lekang님 위의 설명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2등이 되셔서 포스팅 SBD 수익의 50%를 정산 날짜에 드리겠습니다.
게임에 참가해주셔서 감사해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6233.88
ETH 3561.73
USDT 1.00
SBD 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