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너무 좋은 날씨×한강 분위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yeyeye입니다.
요즘 날씨가 너무 좋지않나요?
날이 좋아 돗자리 하나 챙겨서 한강공원에서 시간을 보냈어요~.
대충 찍어도 이쁘게 나온 한강공원!

image
막 도착했을 때에요. 놀러온 사람 정말 많죠~~

image
요새 해가 정말 짧아졌어요. 조금 앉아있었더니 금새 어두워지네요.
image
불빛과 하늘과 어우러져서 이쁘죠. 이 날 특히 하늘이 더 예뻤던것 같아요~☺
image
예쁘니 한장 더! ㅎㅎ

날씨 좋은 요즘같은 시기에 꼭! 나들이 가보세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尼斯PLACE我一定会尝试这个地方为我的旅行



还有CHECKOUT我最近去过巴基斯坦卡拉奇市:
W3Schools

오늘 하늘은 정말 예뻤어요
도심속의 하늘이 불빛과 어우러져 더 아름답네요
팔로우합니다 ^^

감사합니다

헉 ㅋㅋ 평일인데 사람 정말 많네요! 월요일이라 그런가?!
건물 야경과 하늘의 색 조합이 뭐랄까.. 색다르다? 특이? 하게 느껴지네요ㅎㅎ
결론은 예뻐요! 👍
팔로우 하고갑니다 :D

앗 사진은 주말입니당~

하늘색이 오묘한게 끌리네욯 요즘 산책하기에는 정말 날씨가 좋긴 하더라구요 ㅎ 팔로우 하고 갑니다:)

날씨 정말 좋죠

안녕하세요~ 냥이 사진보러왔다가 팔로우 하고 갑니다~
울집 냥이도 구경오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00.86
ETH 3250.8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