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생애 첫 낚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eyeye 입니다. ☺
오늘의 포스팅은 낚시에 관한 것입니다. 최근에 저는 생애 첫 낚시를 했어요. 낚시대나 물고기 잡아 넣어두는 통, 의자 등 모든 낚시도구는 친구의 도움을 받았어요.

image
첫 낚시하러 가는 길~ 신났어요😀🎣

image
낚알못은 낚시대가 이렇게 긴 줄 몰랐어요. 사진에 두 개긴 있는데 하나는 좀 비싼 거라고 했어요. (망가진다고 건들지말라고 하더라는...😂)

image
친구가 알아서 미끼를 준비했어요. 얘네가 청개비라고 하는 애들인데, 충격을 주면 막 움직여요. 정말 꿈틀꿈틀 박스 밖으로 나와요. 처음에는 징그러웠는데 나중에는 그냥 잡고 반자르고 바늘에 끼웠어요ㅎㅎ 역시 인간은 적응의 동물인가봐요.

미끼를 끼고 던지면되는데, 저는 이게 진짜 어려웠어요ㅠㅠㅠㅠ 낚시 고수분들은 어떻게 던지시나요. 친구가 앞을보고 낚시대를 머리뒤로 해서 슉 던지라는데...너무 어려워요. 아무리 던져도 바로 앞에 툭 떨어져요...결국 친구가 다 던져줬다는 건 안비밀...😂

image
총 세마리...(마리라고도 하기 부끄러운 새끼복어) 낚았는데 보이시나요?
image
image
저는 사진으로만 봤지 눈으로 직접 복어를 본 건 처음이었어요. 손가락으로 푹푹 건드니까 사진처럼 부풀더라구요. 너무 신기했어요😀

저녁부터 시작해서 2시간인가 했는데 비가 조금씩 와서 정리했어요. 첫 낚시가 2시간도 안돼서 끝나서 너무 아쉬웠어요. 비록 엄청난 것을 잡은 건 아니지만 너무 재밌어서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하고싶더라구요! ㅎㅎ
전 잘 모르지만 낚시에도 여러 종류가 있더라구요. 다른 것도 많이 많이 해보고싶어요.

앞으로 낚시하는 분들이 계시면 관심이 갈 것같아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Sort:  

낚시글 좋네요! kr-fishing갑시다

감사합니다! kr-fishing가야하나요!?

생애 첫 낚시.... 저도 밤새 저수지에서 낚시한 기억이 납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ㅎ

밤새...! 그것도 재밌겠네요. ☺

낚시관련 포스팅 정말 너무 좋아요~!!
앞으로도 많은 포스팅 기대할께요~!
팔로우 보팅 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낚시 너무 재밌어요! ㅎㅎ 소통해요🙆

미끼가 엄청 징그러운데요?? 헐퀴 잘보고 갑니다 ^^ 팔로우 꾹

그쵸? 징그러워요. 그런데 또 보다보면 익숙해져요~☺

@yeyeye
와... 준비를 많이 해가신거 같아요, 첫번째 물고기를 낚았을 때 기분이 궁금하네요 ㅎㅎㅎ
잘 보고 갑니다~

방울이 딸랑해서 올렸는데 복어가!! ㅎㅎ 손맛은 아직 모르겠지만 즐거웠어요~☺

오오 복어를 ㅋㅋㅋㅋㅋㅋ왜케 귀엽죠 복어?ㅋㅋㅋ
재밌는 낚시기 잘봤습니다 추천 꾸욱!

재밌게 보셨다니 감사합니다:)

You are very beautiful :) and you catch fish, good luck.

thank you:)

안녕하세요 슬레븐☘입니다
반가워요 와 첫낚시 설레셨겠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보팅하고 갑니다^^

반갑습니다~:)
소통해요😀

새끼 복어들이 참 귀엽네요 ㅎ
다음엔 더 잘 하실수 있을듯 ㅎㅎ

ㅎㅎ다음엔 더 잘하고싶어요!
더 잘하면 또 포스팅해야겠어요☺😀

와와 완전 재밌는 경험ㅋㅌ 이걸 이렇게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용 ㅋㅋ 근데 나 물고기 무서운뎈ㅋㅋ 보팅하고가요!그리고 죄송하지만 투표 홍보 한번만 하겠습니다 ㅠ.ㅠ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1%라도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00.86
ETH 3250.8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