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스팀] 발라당 냥이😻💕

in #kr7 years ago

요즘 날씨가 더워지고 있죠. @yeyeye도 짧은 팔을 입고 다녀요~🌞🌞🌞🌞
날씨가 더워서 그러는건지 아가들이 맨바닥에 발라당 누워있는 걸 많이 봐요.
image
마치 " 집사 너님은 이런걸 왜 찍고 그러냥😼" 이라고 말하고 있는 것 같죠.
image
ㅎㅎ제 눈엔 너무 귀엽기만 합니다😍💕
익살스러운 모습이라 찍어봤어요~😀

사진: @yeyeye
출연: 까미🐱

Sort:  

냥이들도, 사람도 지쳐가는 더위입니다 ^^ !!

이제 시작인데도 따스함을 넘어 뜨겁습니다🌞😵

귀여움에 업보팅 하고 갑니다, ㅎㅎㅎ 찡찡이는 아직 추운지 매일 노트북 위에서 열을 즐기더라구요 ㅎㅎ.

아직 춥대요? 😸

네 그런거 같아요, 밤에 선풍기로 환기를 해서 그런지;;; 이불에 파고들고, 노트북 공기빠지는데에 몸을 갖다대서 온풍을 즐기십니다.

아직 그러시구나~😀

답글 달러와서 사진을 다시보니까, 귀여운 자세가 아니고 털 뿜어내는 자세 같아요

털뿜뿜ㅋㅋ

하..진짜 귀엽다.. 저도 반려동물 키우고싶은 맘은 굴뚝같지만 부모님이 ㅠㅠ... 팔로우하고 갈게요!!

울집개도 털깎아줘야..

언능 깎아줘요 더워요.

진짜 귀여워요 ㅎㅎ 어쩜 저렇게 예쁠까요?

감사합니다😀💕 히히

헐 고양이 키우시나봐요!! 깐찌기넹ㅋㄷㅋㄷ😖

감사합니다. 고냥이는 사랑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00.86
ETH 3250.85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