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죽이기

in #kr6 years ago

그것이 알고 싶다 이후 이재명 도지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물론 그 전에도 김부선씨와의 관계문제로 떠들썩하긴 마찬가지였지만 요새더 심한거 같다


혹자는 이재명은 이제끝이다 이런 사람인줄 몰랐다 하고 반대로 명백한 이재명 죽이기라고 말한다 

개인적인 생각은 이재명죽이기 쪽에 손을 들어주고싶다 


김부선씨 문제는 솔직히 증거가 없어보이고 진술에만 의지해서 주장하는중인거같은데 막판의 주장은 내가 증거라고 하는걸 보고 솔직히 어의가 없었다 

 그럼 내가 만약 김태희씨와 관계가 있었다 이러저러한 일들이 있었고 마음이 아파서 또는 실수로 증거들은 사라졌다 그리고 내 가족중에 한명은 이것을 알고있고 말해줄수있다고 한다면 나는 김태희씨와 관계가 있는것이되는건가..? 사진이든 다양한 증거가 있었다..? 그럼 명백한 증거를 보여주면 될걸 김부선씨 건은 정말 말도안되는 일방적인 주장일뿐이라 생각된다


조폭연류는 그 쪽을 변호해주고 사업체가 상도 타고 그런건 사실인듯하다.

그에 반론인 이재명씨 주장대로 여러사람중에 수임했던 수천건 사건중에 하나고 수십명이 동시에 재판받는 과정이고 그쪽이 억울하게 조폭으로 몰린다고 해서 받아준거고  사업체에 관련해서는 더 복잡한 예기가 오고가지만 연관이 없다고 한다 

그럼 그 조폭을 통해 이재명이 얻은 이득이 무엇인가만 알아내면 되는것이다 

근데 어느 기사나 글을 봐도 이재명이 무슨 이득을 얻은것은 보이지를 않고 그 사람과 이재명이 같은 팀(?)이라는 증거도 안보인다 

김부선씨 건은 수사중이고 조폭건도 수사들어같거같은데 수사 결과가 나와봐야 알겠지만 이재명 죽이기로 밖에 안보인다.

수사결과가 안나왔으니 더 깊은 예기는 현상황에서는 부적합한거같고 명확한 결론이 빨리 나왔으면 좋겠다

Sort:  

잘 정리해 주셔서 명확해 지네요. 이재명은 중요한 나라일꾼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

명쾌한 법적결론이 잘 나왔으면 좋겠네요
죽이기가 맞다면 할말은 더 많아지니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09.98
ETH 2329.72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