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상이야기 & 식사이야기를 하고 있는 @yeosangwon 입니다.
모두 맛있는 점심식사들 하셨는가요? ^.^
저는 방금 점심을 먹고 왔네요!
금일 반찬은 그저그런 보통정도네요!!

김치, 시래기무침,미역무침,두부전,잡채
국은 참치김치국, 그리고 양상치 샐러드입니다.
[20180313_113511.jpg]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후도 화이팅 하세요 ☆

Sort:  

어릴 땐 두부전이 맛 없었는데 나이드니 두부전 참 고소하더라고요 ㅎㅎ 입맛이 변하는게 신기해요. 봄이라 그런지 샐러드 아삭한 감이 여기까지 상큼하게 느껴지네요~ 오후도 화이팅하세요~!

오늘 식사 메뉴는 거의 채소가 나온 편이었네요^^ 오늘은 고기가 없네요 ㅠㅜ~~ 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후 화이팅 하세요~

그저그런식단이요정도라니...왜항상오늘은식단이어떨지기대하고기다려질까요ㅎ

저의 식단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어 늘 이 포스팅이 재미있어 집니다. 오후도 화이팅 하세요

ㅎㅎ 저도 이제 점심먹고 한숨 돌리고있네요~!
나른나른 하니 커피도 한잔해야겠어요!

낮기온이 4월중순에 해당하는 날씨라네요 ^^ 많이 덥고 또 점심 먹고나니 나른해지는 오후지만 먹고 저는 요즘 계속 걸으니 식곤증 좀 덜하네요!

졸립니다아아...

저도 요즘 많이 졸립고 해서 밥먹고 회사주변에 조금씩 걷는데 그렇게 좋더라구요 ^^ 살짝 산보 추천합니다.~~~

오늘은 고기류가 빠졌군요

미역 두부 몸에 좋죠 ^^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

네 오늘은 그야말로 풀밭에 가까웠습니다. ^^ 자연식이라 좋긴하나 고기가 없어 근기가 좀 부족했네요~~ 오후도 좋은 시간 보내세요~~

구내 식당인가요? ^^
저 같은 경우엔 한 접시로는 부족하던데 괜찮으세요? ^^

저희 단독식당은 아니고 회사 근처의 별도 식당인데 다른 회사들도 같이 먹고 있습니다 ^^ 네 저는 한접시로 충분합니다. 두접시 드실수 있다고요? 조금 양껏 드시나 보네요! 점심은 많이 먹게되면 식곤증 때문에요~~

식곤증도 그냥 먹어버리죠.. ^^

식곤증도 먹어버린다니 ~~ 역시 대단하십니다 ^^

아코 오랜만에오네요. 오늘도 맛있게드셨나요?오늘은 날이 너무좋았어요. 저의 오늘 메뉴는 햄버거였네요^^

네 반갑습니다. ^^ 햄버거라 좀 부실한듯 싶지만 맛나는거 드셨었네요~ 어제 댓글도 못 달아서 이제야 달게 되네요 ~~ 스팀이 달리거나 그러면 그럴수 있나보죠? 날씨가 이제 많이 좋고 더워졌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또 새로운 하루의 시작~!
아침도 든든히 드시고 즐거운 하루 시작하셔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yeosangwon님~

와우!! 힘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689.90
ETH 3450.9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