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나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일상이야기 & 식사이야기를 하고 있는 @yeosangwon 입니다.
모두 맛있는 점심식사 하셨는가요? ^.^
저는 방금 식사를 하고 왔네요!
오전에 내리던 비는 그쳤는데 바람이 세게 불고 많이 쌀쌀하네요!
감기 걸리기 딱 좋은 날씨인것 같습니다.
오늘 먹은 메뉴들 올려봅니다.
포스팅후 일단 비는 안오니 잠깐 바깥에 나가볼까 합니다.
점심식사 맛있게 하시고 오후도 기분좋은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조개젓무침, 가지무침, 우엉조림, 닭강정, 돼지고기김치 두루치기
국은 북어계란국에 양배추 샐러드 나왔네요^^
20180405_113504.jpg

Sort:  

건강식이네요^^

우엉조림, 가지무침도 괜찮았네요 ^.^ 짜지않고 심심하니 맛있었어요~~

계란국에 두루치기는 완전 넘 맛있겠네요. 맛점하세용^^

네 맛있게 먹었네요 ^^ 점심 맛있게 드시고 오후도 화이팅 하시기 바래요~~~

와... 비쥬얼이 정말 어마무시하네요... 침 흘리고 가요.

뭘요! 어마무시까지나요. 점심 맛있게 하시고 오후도 힘내셔서 화이팅 하시기 바래요~~~~

감사합니다 먹스팀 ^^

닭고기에 돼지고기에 조개젓갈!! 생각만해도 침이 고이네용^~^* 저는 간단한 도시락만 싸다 먹는지라..부럽습니당ㅎㅎ 날은 쌀쌀하지만 힘찬 오후 되세요~☆

점심에는 도시락도 먹을만 하겠네요 ^^ 날씨가 오늘 많이 쌀쌀하니 춥네요!

제가 좋아하는게 다 모였네요침이 꼴깍

오늘은 전반적으로 반찬 종류가 맘에 들었네요 ^^

오늘은고기가두종류나!!!그곳이맛집입니다^^ㅎ

그러고보니 고기 들어간 반찬은 두가지 맞네요 ^^

점심 벌써 드셨네요 좋겠다
저는 아직 점심시간 남았는데 벌써 꼬르륵 거리네요ㅠ

점심먹는 시간이 빨라 좋기는 하나 오후시간이 너무 길어서 힘들어요 ^^점심 맛있게 하시고 오후도 수고하세욥~~

다른건 다좋은데 조개젓은 저랑 안맞더라구요ㅎㅎ맛있는 식사 되셨길 바랍니다~^^

저도 젓갈종류는 즐기지 않지만 담고나서 알았네요 ^^ 미리 알았더라면 담지 않았을 건데 말이죠! 오후 저녁식사도 맛있는거 드시고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저 북어국은 제가 먹었어야하는데요.. ㅎㅎ

북어국 좋아하시나봐요 ^^ 국물이 시원하니 좋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22.98
ETH 2580.28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