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금으로 파워업 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DQmV517ERxidmd5HLGhTJtrrxSW6mRMxfMsSNBbL3pgGYa6.png

안녕하세요. 여름(@yeoreum)입니다.

뜻밖의 행운이 찾아왔습니다.
어제 독거노인님(@fur2002ks)이 1400팔로워 이벤트를 진행하셨는데요.
무려 1등이 됐습니다 ;;
제가 퀴즈를 잘 맞춘건 아니고 손이 빨랐던거 같습니다 ㅋㅋ
상금이 10스팀도 아니고 100스팀!

요시! 현금화!!

A_14_AnneGilSlate.jpg

뚝배기를 지키기 위해... 가 아니라 ㅋㅋㅋㅋ
파워업을 하기로 약속하기도 했고
실제로 스파가 빈곤 그자체여서...ㅠ 바로 파워업!

dd.jpg

52de425a5ad7e.gif

상금 받으신 다른분들도 축하드리고
이벤트 열어주신 독거노인님께 또 한번 감사합니다~
더 자유로워진만큼 더 많이 돌아다닐게요 ㅎㅎ


아 그리고 생각난김에 비밀번호도 바꿨습니다.
저번에 로그인 풀린게 영 찝찝해서요...
변경하는데 1분도 안 걸립니다!
대신 오너키 백업하시는거 잊지마세요.
그냥 다음화면으로 넘어가시면 절대 안됩니다!!

Sort:  

축하드립니다... 100 스팀이라니.... 점점 고래의 길로 향해 가시는군요... ^^

아닙니다 ㅋㅋㅋ 고래는 이룰수 없는 꿈이죠
@kaine님 전부터 여쭤보고 싶었는데 계정명을 뭐라고 읽어야하나요?? ㅋㅋ

이여!! 축하드립니다, 여름님. 앞으로도 자주 뵈요~

네 감사합니다 ㅋㅋㅋ 시린님 어느새 50찍으셨네요 ㄷㄷ

하하. 부끄럽습니다. 모두 스티미언분들 덕분이라.. 제 덕은 아닙니다. 여름님도 곧..ㅎㅎ

축하드립니다. 축하의 의미로 미미하지만 봇팅 꾹하고 팔로잉하고 갑니다^^

저를 봐주시는거 자체가 감사한거죠 ㅋㅋ

우와 100스팀~~ 스파업 축하드립니다! 저는 아직 스팀잇에게 빚진 스파 갚고있어요 ㅠㅠ

저도 사실 방금전까지 빚쟁이였습니다 (소곤소곤)

어제 천재로 보였었어요^^
축하드려요^^

너무 띄워주시는거 아니예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여름님, 이벤트 1등도, 스파업도 축하드려요~!

항상 저 찾아와주시고 봐주셔서 고맙습미당 ㅎㅎ

여름님~ 축하합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 !!

부럽슴다...
축하드려요!!

하늘에서 스파가 떨어졌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독거노인 이벤트의 능력자가 여기 있으셨군요.^^ 축하 드려요~ㅋㅋ

능력자라뇨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축하드려용.!!!혹시 맞팔 가능할까요???

넵 저야 당연히 좋죠!

팔로우 완료!!!
혹시 ㄱㅊ으시면 제블로그 와서 노래 들어보세요 전 트렌디한 팝송 추천하는 컨텐츠 포스팅중이라 노래 ㄱㅊ으시면 보팅과 댓글 부탁드릴게용!!! 잘부탁드립니댱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102.06
ETH 2415.0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