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율 올리는 방법😊

in #kr6 years ago

Screenshot_20180302-102738.jpg

우리나라 출산율 앞으로 계속 더
떨어질거라는데 큰일이네요..

기사를 보고 든 개인적인 생각인데

나라에서 아래의 조건을 대한민국 남성들
80%이상에게 보장을 해준다면

월급 500만원 +@
주5일(빨간날 눈치 안보고 다 쉬어야함)
오전 9시출근
오후 6시퇴근

이렇게만 되면 혼인율 출산율 다 올라갈걸요??

풍족하진 않지만 빚없이 월급 500이면
맞벌이 안해도 되고
저녁이 있는 삶을 살수있고
빨간 날 다쉬면서
여가생활도 즐기면서
살수 있지 않을까...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ㅎ

대한민국 남성의 80%가 대기업 과장급
이상이면 되겟네요 ㅎㅎ

불가능한 얘기겠죠?

정부에서 저출산에 대한 대책을
앞으로 어떻게 내놓을지 기대 안됩니다

Sort:  

정부의 저출산대책...뭐가 나올까요~?!
저도 기대가 안되네요..;;
획기적으로 확 바뀌지않는한 계속 될것 같은 ..저출산.. 저도 이바지(?)중이지만.. 애를 꼭 낳아야하나 망설여지기도 해요~;;
팔로우하고 보팅하고가요^^!

워낙 쉽지 않은 일이다 보니 망설여지는거 당연해요
책임도 못지면서 대책없이 아이를 낳는것보단 낫다고 생각해요^^

짱짱맨 테그 보팅중입니다.
팔로우 및 보팅해주세요..

감사합니다^^ 팔로우는 이미 하고 있었네요 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부동산만 잘 풀려도 결혼율 + 출산율 다 잘 올라갈꺼에요 방한칸 구해서 결혼해야 하는데 거기서 막혀서 결혼을 멀리하는 젊은분들이 많거든요...너무 비현실적인 가격이라

외국의 한 회사가 최저연봉을 70000달러로 확! 올리고 대표 자신은 임금을 엄청나게 깍은 회사가 있습니다. 그랬더니 이회사의 출산율이 엄청나게 올라갔다는!!!

관련 기사 : http://www.todayus.com/?p=90937

아 저도 이 내용 들어본것같아요^^
우리나라에도 이런 훈훈한 소식 들려왔으면 좋겟어요
대한민국 가장들 홧팅♡

참 어려운 문제인거 같아요 ㅠ 뭔가 시스템의 획기적인 변화가 있어야 가능할 수 있는 부분일 것 같기도 하고 ㅠㅠㅠ 보팅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즐건 불금 보내세요!^^

감사합니다^^맞팔햇어요 자주 소통해요^^

지난 정권들의 못된 정책들의 결과물이 나타나는것이지요.
젊은 사람들 밀어주어서 좋은 미래 만들어 주어야합니다.
꼰대들이 왜 청년 수당 주냐고 따지지요?
좋은 세상 만들자고 허리띠 졸라매고 살았으니 이젠 50대 이상은 젊은이들에게 좋은 미래만 생각하게 해줍시다. 따지지말고~~~

맞는 말씀입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감사하지요..

앞서 읽은 @nakn21님의 최저 임금 인상과 이어지니 .. 생각이 많아지네요. ...

출산이 줄면.. 인력이 부족해지니 자연스럽게 임금인상이 이루어질듯 하네요.....

빚없이 500이라.. .. 어서 오길 기다립니다.

보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최저임금 출산율 참으로 어려운 주제인것 같아요
그럼에도 댓들로 공감해주시고 덤으로 보팅까지 감사합니다😊

집 문제가 가장 크다고 생각합니다. ㅠㅠ
특히 서울에서 일하고 있는 젊은 부부에게 전세도 부담스러워요 ㅠㅠ

맞아요 서울은 특히나 그런것 같아요
저도 포스팅 다하고 아..집을 빠뜨렷구나 햇엇어요 ㅎㅎ

정말 공감합니다. 미래가 걱정되는군요.

기득권들이 조금만 생각을 바꿔도 불가능할것 같진 않은데 쉽게 생각을 바꾸질 않겠지요.

우리 아이들 세대에는 조금이라도 바뀌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Congratulations @yeontube!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전 이미 아이 셋 후훗 ;; 키우는게 힘든거 맞긴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정부대책 이런 것 보단 개개인의 인식 변화가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런 말이 있죠 집을 줘도 아이 못낳겠다는 분 ... 주변에도 많네요

관련 뉴스를 봐도 알겠지만 부정적인 성향의 뉴스가 가득하니 지래 겁먹고 그런 분들도 많을 것이라 생각 되네요

단순한 퍼주기 정책 보다는 인식 개선을 바탕으로 한 정책이 뒷받침 되어야 출산율이 오르지 않을까 생각 됩니다.


위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 입니다. 좋은 글 감사드리고 팔로 하고 가요 ^^

우선 아이 셋 대단하시네용 ㅎ
맞는 말씀입니다~ 무조건 정부탓만 할수 없는것 같아요 저도 개인적인 생각을 적어봤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498.18
ETH 3079.0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