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인세탁소 다녀오자

in #kr7 years ago

20180211_172947.jpg

오늘 이불빨래하러 코인세탁소 다녀왔어요^^
아들램이 여기 세탁소에 오는것을 참 좋아해요ㅎ

세탁소안에 자그마한 놀이터가 있는데
세탁소에 온 다른 아이들과 같이
놀았던게 너무 좋았나봐요

그날 이후로 이곳을 지나갈때마다
세탁기~세탁기~ 하면서 가자고 하는데
오늘 말고 담에 가자고 하면
삐치고 엄마 미워! 엄마 미워 하는 아들램이예요 ㅎ
요즘 미워!병에 걸려서 조금만 마음에 안들면 다 밉다고 하네요ㅎ

엄마는 호야가 좋아♡
32개월인데요 6개월 동생이랑 제법 놀아 주는데
너무너무 귀여워요ㅎㅎ

미운4살이라고 하던데 요즘 부쩍 장난도 심하고 말도 잘 안들을 때도 있어서 욱~하다가도 두아이가 같이 노는걸 보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답니다 ^^
20180211_173347.jpg

결혼하길 잘했다♡
아이낳길 잘했다♡
두명낳길 잘했다♡
20180211_173243.jpg

사실 이렇게 예뿐 아이들이 있어도 저의 사생활도 없어지고 육아만 3년째 하다보니 우울증이 오더라구요..
너무 힘들어 하던 중에 우연히 보게된 치유에 관한 유튜브 동영상을 보게 되었고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매일매일 보고 있는데 정말 많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거기에서 들은 말 중에 기억에 남는 말이 있는데
감사하다고 말을 하면 감사한 일만 생긴다네요.
이것저것 따지지 않고 그냥 순수하게 그렇게 믿기로 했어요

아이들과 세탁소에 갈수 있어서 감사하고
우울감으로 부터 자유로워 지는것도 감사하고
내가 해준 음식 맛잇게 먹어주는 신랑에게감사하고
나의 긍정적인 변화에 누구보다 기뻐해줘서
감사하고...

조금만 생각해보면 감사한 일이 많더라구요
우울감에서 벗어나니 이젠 예쁜꽃을 보면 예뻐보이고 하늘을 보면 기분좋고 그러네용

산후우울증으로 고생하시는 육아맘들 많으실것 같아요^^

아무리 힘들고 좋은일이 없더라도 앞으로 좋을일이 생길것이니 미리 감사하다고 생각하면 저는 마음이 편해지더라구요..

욱하고 가끔 화내는것도 아예 안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인생이 아무리 개판일지라도
바로 지금 여기에서
비참해질지 행복해질지
결정해야 한다."

유투버분이 읽어 주신 책에서 적은 글인데 책제목이 생각 안나네요 ㅎㅎ
출산후에 급격하게 건망증이 심해져서...ㅠ 알려드리고 싶은데 죄송하네요 ㅎㅎ

아무튼 ㅎㅎ
이왕이면 좋은생각 많이 하시고 자기자신을 위해 행복한 선택을 하시는 새해 되세용^^

참 제가 도움받고 있는 유튜버분 성함이 김새해 작가님 이셔요 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서 김새해 검색해 보세요^^
홍보하려고 하는건 아니고 그냥 제가 좋아하는 분이예요😊

감사합니다😗

Sort:  

저도 김새해작가님 알아요^^

우왕 너무 반가워요 ㅎㅎ

ㅋㅋ 제목보고 순간 착각했네요.. "코인(저는 가상화폐를 말하는 줄)"이라는 말만 보고.ㅋㅋ 코인세탁소가 뭐지라며.. 아이들이 너무 귀엽네요.^^

아 ㅋㅋ낚시하려던건 아니었는데 ㅋㅋ셀프코인세탁소예요^^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맞팔해요^^

ㅋㅋ. 제가 착각한거죠.^^ 저도 팔로잉 합니다.^^

환영합니다~팔로우 하겠습니다 ^^ 스팀잇 가입과 알아 두셔야 할점들 간단하게^^
일단 1.팔로우먼저50-100명한다2.그리고 글을쓴다(이전에 글 써봐야 잘 노출이 안된다)3.보팅은하루에10~15 회정도만보팅 80%유지 4.다른사람 보팅 할때는 30분이상 지난 글에 보팅을 한다( 바로하면 보팅수익없음)5.제목 오른쪽에 온천 표시 안 나오도록, 1스팀이 1USD 이상일 때 보상은 50:50으로 설정6.댓글소통을 많이하라~!! 스팀잇을누벼라~!! ***보팅과 소통은 사랑입니다. 그러나 뉴비는 보팅이 약합니다 보팅 안하는게 아니라 못해주는 경우가 더더 많습니다 ㅠㅠ 보팅 채우는 시간 때문입니다. 열심히 부지런히 스파업 하세요!!

감사합니다^^ 팔로우를.먼저 해야겟군요😊

^^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아가들 너무 귀여워요ㅎㅎㅎ

감사합니다^^앞으로 우리 아가들 일상 공유 할 예정이니 자주 놀러오새옹

얼마전 한파였을때 동네에 세탁기로들어가는 호수들이다 얼었는지 세탁방이 미어터지는적이있었드랬죠 ㅠㅠ

빨래하러 갓는데 그런상황이면 당황스러울것같아요..한파 장난 아닌데 따숩게 입고 다니세용^^

저도 둘 낳기를 잘한거 같아요
팔로우하고 가요ㅎ

잘하셧어요^^자주 소통해요

앗 36개월 호야구나♡
미워병ㅋㅋㅋ 귀염둥이ㅋㅋㅋ
저희집 호야는 이제 25갤이에용~~
저도 동생 낳아주고픈데~~ 이래저래 쉽지않네요ㅜㅜ

말을 시작하고 좀 지나면 미워병 싫어병 같이 오더랃구요ㅎㅎ아주아주 귀엽습니다 (ㅋㅋㅋ반어법.)

육아 많이 힘들죠 ㅠㅠ 그래도 이렇게 이쁜 아이들 보면 힘나겠어요 ^^ ㅋㅋ

네 ㅎ힘들다가도 아이들보고 힘을 낼때가 더 많은갓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431.17
ETH 2653.9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