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하는 시간=아기가 자는 시간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용 연튜브에용^^
아기가 잘때 빠르게 폿팅하고 공부하려고 왓어요 ㅎㅎ
제가 원래 sns 잘 안햇엇는데 요즘 스팀잇에 푹빠져있습니다 ㅎ

매일매일 포스팅하고 싶지만 아기보면서 동영상 강의도 들어야 하고 중간중간 댓글도 달고 보팅도 하고 할 일이 아주 많네요 ㅎㅎ정신없지만 재미있어요

결혼하기전에 애기 낳기전에 시간도 많았는데 그땐 왜 공부를.안햇는지...후회해봣자 이미 지나간 시간을 되돌릴수는 없으니 이제부터라도 열심히 해야지!

첫째 어린이집 보내고 둘째 재우고 아점먹으면서ㅜ강의나 들어야지

10년넘게 공부를 안하다가 하려니 머리에 쥐나지만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아자아자!

부자엄마되기♡

돈이 돈을 벌어주는 구조를 가진 자본가
목표가 내집마련이 되어서는 안된다
부자가 목표여야 한다
나는 부자가 된다
money-1428594_1280.jpg

픽사베이 무료이미지
상업적 사용가능
출처를 밝히지 않아도 됨

Sort:  

반갑습니다 글 잘읽었어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시간나시면 맞팔 부탁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맞팔햇어어요^^

부자엄마가되는그날까지 응원입니다! 함께 열심히스팀잇해요 ღ'ᴗ'ღ

감사합니다^^열심히 해봐용ㅎ

Congratulations @yeontub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2018년에는 두루 평안하시길!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맞팔부탁드립니다 !

이미 팔로우 하고 잇엇네요^^자주 소통해요^^

돈이 돈을번다! 공감합니다~
부자엄마되기~ 응원할게용👏👏👏
팔로우 했어요 맞팔 부탁드려요^^

응원감사해요^^이미 팔로하고 잇엇네요 ㅎㅎ
baeni-wife 님도 행복한 부자되시길 바랄게용^^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307.38
ETH 2434.9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