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다사다난 고군분투 낡은 Ubuntu 컴퓨터 업글기

in #kr7 years ago

우와... 새달걀이라던지 뭔가 생소한 단어가 보이더니;
해외 사시는 거였군요!
예전에 잠시 그레이 하운드 타고 메릴랜드 지나간 적은 있습니다 ㅋㅋㅋ

저는 윈도우 피씨 조립까진 해봤는데 리눅스는 엄두도 안나더라구요
대단하세요. 새 컴퓨터 확보하신거 축하드립니다 ^^

Sort:  

DC-뉴욕 지나가셨나요? ㅋㅋ
윈도 라이센스 가격이 비싸지는데 암흑판은 점점 구하기 힘들어 결국 넘어왔는데, 우분투는 윈도랑 큰 차이 없어요 (디테일이 좀 부족하긴 하죠 ^^)

애틀란타에서 뉴욕까지 18시간이었던가요... 그렇게 지나갔죠. ^^

아무래도 1PC로는 한국에선 그냥 윈도우 쓰는게 맘편한 것 같습니다 ㅎㅎ

아니, 그정도 거리는 비행기를...
18시간의 버스여행이라... 상상만으로도 아찔하네요

가보지 않은 자의 만용이랄까요?
그것보다 일정을 급하게 잡다보니 표값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ㅋ
진짜 어쩔 수 없는게 아니라면 절대 안탈겁니다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308.31
ETH 2810.4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