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요즘 들어 날씨가 갑자기 더워졌습니다. :(
봄여름 가을 겨울이던 계절들이 이제는 여름 겨울만 남았나봅니다.ㅎㅎ
코인 시장도 여럿 갑작스러운 변화들이 최근 들어 많이 일어났습니다.
그만큼 활발해지고 사람들의 관심이 커져 간다는 뜻이겠죠??.
이렇게 보면 코인 시장은 지금 갑자기 다가온 여름을 느끼나 봅니다.

대학생이다 보니 다른? 분들과는 달리 시간적 여유도 어느 정도 있고.
또 코인 시장을 게임이라고 생각하고 활동을 하니
다른 어떤 게임보다 중독성 있고, 보상도 만족스럽고, 또 다른 많은 사람들과 하나의 주제로
소통할 수 있다는 것에 가장 큰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이런 스팀이 같은 새로운 플랫폼의 SNS를 알게 되어 더 나위 할 것 없이 기쁩니다.!!
SNS는 서투른 편이라 부족한 글도 많을 것이고 실수도 할 수 있겠지만.
많은 사람들과 서로의 정보를 주고받으며 함께 힘들어도 하고, 함께 웃기도 하며, 일상생활에서의 공간이 아닌 또 다른 새로운 공간의 공동체의 일원이 되고 싶습니다.

지금까지 함께 해온 분들에게 감사하며, 앞으로 함께할 분들에게 인사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소소한 일상이나 좋은 이야깃 거리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은 여러분에게 선물하는 꽃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Sort:  

반갑습니다 일상 생활에서부터 문학까지 자유롭게 포스팅 부탁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 ^^

반갑습니다. 좋은글 많이부탁드립니다. 업보트!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잘부탁드립니다 ^^

환영합니다~!

혹시 스팀잇에 대해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글을 읽어보시고 댓글로 질문해주세요! 성심성의껏 답변해드릴게요!

그리고 40SBD의 작은 보상을 드리는 공모전을 하나 열었는데, 참여해서 스스로를 소개하고, 다른 사람들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잘활용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D 새로운 유저는 언제나 환영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잘부탁드립니다 ^^

Congratulations @yeongk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published your First Post
You got a First Vote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If you want to support the SteemitBoard project, your upvote for this notification is welcome!

반갑습니다ㅋㅋㅋ어서오세요~

잘부탁드립니다.ㅎㅎ

저도 코인하다보면 게임머니같을때가 있어요ㅋㅋㅋ

돈이라고 생각하기보다 코인갯수늘리기 게임이라고 생각하면 너무 즐겁네요 ㅎㅎ

환영해요! 역시 꽃은 사람을 참 행복하게 하는 무언가가 있는것같네요~

가끔씩 아무날도 아닌데 꽃을 사서 부모님이나 여자친구에게 선물하는것도 하나의 즐거움이라 생각하며 살아가고 있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200.37
ETH 3331.98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