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를 불렀습니다:) 한동근-그대라는사치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 여러분 @yeonghoon 입니다:)
오늘은~~ 한동근-그대라는사치를 COVER 했습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들어주신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ㅠㅠ

그림 같은 집이 뭐 별거겠어요
어느 곳이든 그대가 있다면 그게 그림이죠

빛나는 하루가 뭐 별거겠어요
어떤 하루던 그대 함께라면 뭐가 필요하죠

나 그대가 있지만 힘든 세상이 아니라
힘든 세상 이지만 곁에 그대가 있음을 깨닫고
또 감사해요 또 기도해요
내 곁에서 변치 않고 영원하길 기도 드리죠

무려 우리 함께 눈뜨는 아침과
매일 그댈 만나 돌아오는 집 앞
나 만의 그대, 나의 그대, 내겐 사치라는걸

과분한 입맞춤에 취해 잠이 드는 일
그래 사치, 그댄 사치, 내겐 사치

행복이란 말이 뭐 별거겠어요
그저 그대의 잠꼬대 마저 날
기쁘게 하는데

사랑이란 말이 뭐 별거겠어요
그저 이렇게 보고만 있어도
입에서 맴돌죠

나 그대가 있지만 거친 세상이 아니라
거친 세상 이지만 내겐 그대가 있음을 깨닫고
또 다짐하죠 또 약속하죠
그대 곁에 변치않고 영원하길 약속할게요

무려 우리 함께 눈뜨는 아침과
매일 그댈 만나 돌아오는 집 앞
나 만의 그대, 나의 그대, 내겐 사치 라는걸

과분한 입맞춤에 취해 잠이 드는 일
그래 사치, 그댄 사치, 내겐 사치

내가 상상하고 꿈꾸던 사람 그대
정말 사랑하고 있다고 나 말 할 수 있어서
믿을 수 없어, 정말 믿을 수 없어
내가 어떻게 내가 감히 사랑할 수 있는지 말야

무려 우리 함께 잠드는 이 밤과
매일 나를 위해 차려진 이 식탁
나 만의 그대, 나의 그대, 내겐 사치 라는걸

과분한 입맞춤에 취해 잠이 드는 일
그래 사치, 그댄 사치, 내겐 사치

영상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와우!! 노래도 좋고 노래도 잘하시고!!

Pretty good.
I also work in the music field and I am the founder and leader of a music project called Music Without Borders
https://www.facebook.com/groups/1934465290143817/
https://www.instagram.com/mwbmusicwithoutborders/?r=sun1jGkfzmxTiR8.jpg

우아...제가 진짜 좋아하는 곡이에요~한동근 노래 너무 듣기 좋네요~목소리도 매력적^^히힣ㅎㅎ👍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목소리가 좋다고 칭찬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용 !! ㅎ

와우~ 영훈님 이건어디예요?
영훈님 요런분이셨구나 신기신기
지난번에 뭔가도전한다고하셨던거같은데 요거예요?

넵 ㅎㅎ 이렇게 노래하는것도 포함입니다 !!
도전한다는 의미도 있지만 이것저것 많이 시도해보는것에 의미가있는거 같아요 !!
그리고 가수 @minshark님께 짧지만 보컬트레이닝도 받으려고합니다 !!

아아 응원해요 후배중에 노래진짜 잘하는친구가있었는데 비쥬얼이안돼니 안돼더라구요 ㅠ 노래 잘하는사람은 많이봤지만 그렇게 잘하는사람은 못봤는뎅 ㅠ
지금은 보컬트러이너한다는 ㅠ
영훈님은 비쥬얼이되셔서 가능하리라 봅니다! 화이팅!!

비쥬얼 칭찬 감사합니다(....) 부끄럽구만유 ㅎㅎ

노래 가사도 너무 좋네요. 물론 노래도^^

안녕하세요
제가 제일좋아하는 "그대라는사치"노래입니다.
지금 스팀잇을 하면서 눈을 감고 듣고 있어요
전 음치라서. . . 듣는것만으로도 넘좋네요
덕분에 즐거운 하루 시작하게 되었어요
고맙습니다.
저두 그런 스튜디오에서 노래한번 해보고
싶네요 ㅎ ㅎ

오오오오! 저도 정말 좋아하는 곡인데~
잘하시네요.. 부럽습니다 ㅠ 저도 노래를 잘하고싶네요 ㅠ

노래방가서 요새 최애하는 곡이었는데 배우신분은 뭔가 다르시군요ㅎㅎ

어려운노래 잘부르시네요 짝짝짝 100점 가슈ㅎ
잘듣고갑니다 ᆢ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3
JST 0.033
BTC 63133.02
ETH 3043.69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