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밋업 너무 재미있었습니다ㅎㅎ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yeonghoon입니다😎😎
오늘 @venti님이 밋업을 주최하셔서 퇴근후에 밋업참여하러 바로 달려갔는데요
2차에 참석해서 다른 분들과 대화를 많이 못 한것이 아쉬움에남네요ㅠㅠ
오늘 카페에서 우연히 만나서 인연이된 @youthme님, 굉장히 반갑습니다!!
저하고 비슷한취미가있으신 @worldinmyheart님도 알게되어서 너무너무 기뻣습니다^^
앞으로 밋업 자주참여하겠습니다
20180118_235457.jpg
집에 갈때 @gbgg님이 주신 스티커!!
1516287352780s.jpg
마지막으로 스티커붙이고 한장!!!
오늘 밋업 의미 있었고 너무 재미있었습니다.
다른 스티밋여러분들도 보고 싶어지네요
오늘 너무 늦게 참여해서 사진이 없지만ㅠㅜ 다음 밋업에는 일찍 참여하여 사진을 많이 찍겠습니다(죄송합니다)
다시 한번 주최해주신 @venti께 감사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오늘 진짜 반가웠어요!ㅋㅋ흥부자를 요래 또만나니 기분이좋네요 ㅋㅋ리스팀하고갑니다!

ㅎㅎㅎ 흥부자!! 다음에 씬나게 놀아요 🤗😍😍

오늘 밋업 많이 흥했군요! :D 시간내서 가야했는데... 후회 중입니다!

오늘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다음에 참석하시면 꼭 뵈요!!!

저는 1차만 참석하고 가느라 못뵈었네요^^;;
다음 밋업에 기회가 되면 뵙겠습니다 ㅎㅎ

네 다음에 기회가 되면 꼭 봐요 우리🤗🤗

많은 얘기를 못 나눠서 아쉽네요 다음에 gbgg님과 함께 또 만나요 ㅋㅋ

네 ㅎㅎ 월드인마이하트님하고만 말한거같아요 ㅠㅠ

안녕하세요. ferozah 입니다. 2 차에 오셨군요! 제가 1차만 하고 가는 바람에 못 뵈었네요~!
다음에 밋업에서 뵙도록 해요~!

다음 밋업 때는 꼭 뵈요 ㅎㅎ

아이코~ 2차에 오셨었군요.. 저도 1차만 하고 가느라 못뵈서 아쉽네요 ^^;;

다음 밋업갈때는 택시를 타고가야할까봐요 ㅠㅠ

반갑습니다!!! 다음에 또 뵈요~~~~~

아까어딘가에댓글쓴가같은데 모르겠네요 ㅎ
이차못가서못봤지만 소통해요~

밋업 부럽습니다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467.65
ETH 3470.01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