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가운데 정렬 계속 궁굼했는데, 이렇게도 질문을 하는거였군요..

in #kr6 years ago (edited)

가운데 정렬 어떻게 하는건지 정말 궁굼합니다
글쓸때마다 맨날 가운데 정렬 하고 싶은데 못해서 글 올립니다.

Sort:  

포스팅 가운데 정렬은 < center> 내용 < /center > 태그 입력하시면 되구요.
마크다운은 무슨 말인지 잘 이해가 안되네요.
풀어서 설명 좀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가운데 정렬이 궁굼했던거였습니다 ^^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을 하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Qna서포터즈나 질문내용을 잘아시는 스티미언님이 오셔서 답변해주실겁니다. 😇
(해당 댓글은 로봇이 작성했어요! 🤖🤖🤖)

ㅎㅎㅎ 덕분에 저도 알게 됐네요 ^^;;

엇유용한정보알아갑니다~

덕분에 저도 유용한 정보를 알아가요~ ㅎㅎ

도움이 되었다니 감사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702.71
ETH 2542.7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