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초간단 집밥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yeonggeun 입니다.

오늘은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간장&계란밥을 만들어봤습니다.

가끔 집에 혼자 있거나하면 라면보다는 괞찬을 것 같습니다~

다들 집에서 이렇게들 한번씩은 드셔보셨겠죠?..


재료

  • 밥 한공기
  • 계란 2개
  • 들기름 한큰술
  • 간장 한큰술
  • 김치

  • 계란 후라이를 만들어 주세요~
    11.jpg

  • 밥한공기를 그릇에 담아주세요(국 그릇이면 더 좋아요)
    2.jpg

  • 계란후라이를 밥위에 올려주세요~
    3.jpg

  • 들기름 한큰술을 넣어줍니다 ~
    4.jpg

  • 간장 한큰술도 널어주고요^^
    5.jpg

  • 그리고 비벼주시면 간장&계란 밥 완성입니다 ^^
    6.jpg

  • 비주얼은 이래도 김치하구 같이 먹으면 꿀맛이에요 ~
    7.jpg

저는 이게 김치랑 궁합이 잘맞아서

김치하고 같이 먹으면 더 맛있더라구요~

만들기도 간단하고 여러분들도 이렇게 드셔보셨나요?^^

#kr #steemit #jjangjjangman #kr-newbie #simple #vlog #cook #kr-life #life #kr-home

Sort: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해먹어 볼게요~ ㅎㅎㅎ

제입에는 꿀맛인데 어떨지 모르겠네요?...ㅎㅎ

간장계란비빔밥은 사랑이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맛있어요

오오오!! 판다양도 엄청 좋아합니다.
간장 계란밥 하나면 무적이죠 ㅎㅎㅎ

그렇죠^^ 혼자 있을때는 이만한게 없지요ㅎㅎ

간장계란밥은 사랑이죠 ^^ 김치만 있어도 한끼 든든한것 같아요^^

역시 맛을 아시는군요 ^^

힘내세요! 짱짱맨이 함께합니다!^^

감사합니다^^

ㅋㅋㅋㅋ저도 가끔 간장과 비벼먹는데
반가운 레시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702.71
ETH 2542.73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