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의 아이돌] 여자친구 엄지 음료수가 맘에 들지 않아!/ GFRIEND Umji Doesn't Like Her Drink

in #kr7 years ago

image

image

image

음료가 맘에 들지않았던 엄지.jpg

ㅋㄱㅋㅋㅋㅋㅌㅋㅋㅋㅋ예원이 표정
넘나 귀여워💓😊

👉팔로우 하시고 이쁜 우리 애들 소식 받아보세요👈
👉Follow and get lot of post of Idol👈

👉보팅 부탁드립니다👈
👉Voting Please👈

Sort:  

오 마이갓.. 열애님 아이돌 포스트를 하시는 분이 계셨네요. 제가 진작에 팔로우 하지 못한 것을 죄송스럽게 생각하며,팔로우 합니다. 아이돌 포스트 자주 해주세요!!

아이돌 포스트 자주 하도록 하겠습니당😄
좋게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열애님 말고 다른 사람은 아이돌 올리는 사람 없나요. 저도 가끔 아이돌올리고 싶거든용

없는거 같아요... 님이 올려보는건 어떨까요??

마지막 표정이 압권입니다 :) 역시 모든 것의 완성은 얼굴... 찡그려도 귀엽네요..

넵 귀요미 막내입니당

남이 찍은 사진 가지고 오셔서 출처도 안남기시고 보상을 받아가시는군요 스팀잇에서 저작권 문제를 심각하게 고려하는데 출처라도 남겨주시면 좋겠네요

이거 출처가 어디인지 원래몰라요... 트윗에서 떠돌아다녀서요... 트윗에 떠돌아다니는거 아니면 제가 출처를 원래 남깁니다. 제가 모르는 직찍러라... ㅈㅅ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167.98
ETH 3674.95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