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ulture] 롯데콘서트홀에서 공연보고 왔습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친구 학교 후배가 롯데콘서트홀에서 오케스트라 공연을 한다고 해서 잠실에 다녀왔어요.
롯데콘서트홀은 이번이 세번 째인데 그 때는 정말 괜찮다는 생각을 못했는데 이 날은 오랜만에 너무 멋진 음악을 듣고 힐링하는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예전에는 발레 공연이나 오케스트라 공연을 보면 아무생각없이 지루하다는 생각이 컸는데 나이가 드니까 너무 멋있고 감정이입이 되더라고요.

세종문화회관과는 전혀 다른 느낌의 콘서트홀 :)
서비스도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편하게 옷을 맡기고 공연을 감상하러 갔어요.

ONE KOREA YOUTH ORCHESTRA
피아니스트 손정범 군과 지휘자 정명훈
피아노협주곡 3번 다단조 작품번호37
교향곡 3번 내림마장조 작품번호 55 '영웅'

5000개의 파이프로 만들어졌다는 파이프 오르간 연주가 너무 궁금했어요.
공연 중에는 사진을 찍으면 안된다고해서 다 끝나고 찍었습니다 ㅎㅎ

KakaoTalk_20180112_123830090.jpg

공연 끝나고 옷 찾고 친구 만나서 사진찍고 하다보니 10시가 넘어서 근처 음식점들이 문을 다 닫았더라고요. 그래서 '구의동'으로 넘어가서 닭발에 소주 한 잔 하고 집으로 갔어요 ㅎㅎ

KakaoTalk_20180114_005356812.jpg

IMG_0771.jpg

이 사진은 롯데월드 시그니엘타워 81층에 위치한 바에요!
연말에 회식하러 다녀왔는데 데이트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려요. 멋진 야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 ^^

IMG_5333.jpg

종종 이렇게 바쁜 일상 속 문화생활하는 것도 힐링하는데 좋은 것 같아요.
이 날은 친구와 갔지만 혼자 이런 곳에 오거나 때로는 서점에 가거나 뮤지컬을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렇게 '혼자'가 편해져도 되는걸까요. ㅎㅎ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태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I gave you some lovin How bout you give me some too?

좋네요~ 야경도좋고~ 힐링이되셨다니 저도 기분이 좋아지네요~ 진짜에요!

프로필 사진을 설정하셨군요! ㅎㅎ

사진만 보아도 힐링되었어요^^

밥먹고 공연을 보신게 아니라 공연 마치고 식사를 하신거군요 ㅎㅎ 식당찾는데 고생하셨을지도.. 저도 요즘 혼자가 너무 편해저셔 고민입니다ㅠㅠ

노다님~~~저 놀라왔습니다 ㅎㅎㅎ
오케스트라 공연 재밌게 보셨나용
사진을 보니 엄청 장엄했을거 같아요...
노다님은 와인만 마실줄 알았는데
소주에 닭발이라니 친근감 뿜뿜!!

와 81층이요? 맨날 지하~5층에서만 놀았는데 오메... 저런데가 있었군요.

노란다람쥐님 취향이 고상하시네요👍👍 오케스트라공연은 한번도 본적이 없는데 노다님 글 보니 급 관심이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3801.93
ETH 2252.31
USDT 1.00
SBD 2.26